루디브리엄
정비 부품의 행방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공장장 카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난감공장<메인공정1>, 장난감공장<4구역>


 기계 부품 0 / 10



 701,472

상태정보
시작가능
장난감공장<메인공정1>에 있는 공장장 카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공장장카호는 최근 장난감 공장의 기계 부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해서 그것을 대신 찾아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공장장 카호에게 다시 말을 걸어 부품이 숨겨져 있는 장난감공장<메인공정1>4구역으로 가서 10개의 기계 부품을 모아 다시 공장장 카호에게 전해야 한다.
완료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서 분실한 10개의 기계 부품을 찾아 무사히 공장장 카호에게 전해 주었다. 이걸로 장난감 공장도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공장장 카호
으흠...! 최근 며칠 사이에 장난감 공장의 기계 부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있다네. 부품이 없다면 공장 기계를 가동할 수가 없어서 장난감을 만들수가 없네만... 혹시 바쁘지 않다면 자네가 이 사건을 해결해 주지는 않겠는가? 물론 사례는 섭섭하지 않게 해 주겠네.
yes\0
공장장 카호
정말 고맙네. 지금까지의 조사 내용을 분석해 보면 없어지는 기계 부품은 시공의 침입자 중 하나가 공장의 물건을 훔쳐 어디론가 숨겨놓은 것으로 추정된다네. 부품을 빨리 모아와야 공장이 원활하게 돌아갈 테니 힘내 주게나. 그럼 지금 당장 부품이 숨겨진 곳으로 가 보겠는가?
yes\1
공장장 카호
그래... 준비가 되는대로 나에게 다시 말을 걸면 부품이 숨겨진 곳으로 보내주지. 하지만 시간을 너무 지체하지 않는 편이 좋을거야. 그렇지 않으면 부품을 더 깊은 곳에 꽁꽁 숨겨놓을 지도 모르니까 말일세.
no\0
공장장 카호
흐음... 그런가... 하긴 자네도 이 사람, 저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느라 많이 바쁠테지.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뀐다면 꼭 다시 한 번 찾아와 주게나. 우리에겐 시급한 일이어서 그런다네.
진행중0
공장장 카호
호오~ 용케도 시간내에 10개의 기계 부품을 모아왔군 그래. 좋아! 이렇게 우리 장난감 공장을 위해 애써 주었으니 좋은 선물을 주겠네.

 701472 exp
yes\0
공장장 카호
자네 덕에 공장이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겠군. 고맙네.
stop\default\0
공장장 카호
준비가 되는대로 나에게 다시 말을 걸면 부품이 숨겨진 곳으로 보내주지. 그 곳으로 가서  기계 부품을 구해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