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 기계공 맥의 정비 문서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계공 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난감공장<2공정>5구역


 정비 문서 0 / 1


경험치 704,860

 장난감 병정 소환 보따리 5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장난감 공장 어딘가에 있는 기계공 맥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서 기계공 맥을 만났다. 맥은 장난감 공장 기계의 설계도면과 각종 정비에 참고가 될 만한 문서들을 모아둔 정비 문서를 근처의 마스터 로보으로부터 도난당했다면서 대신 찾아와 줄 것을 부탁했다.
완료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 있는 기계공 맥에게 그가 잃어버린 정비 문서를 무사히 찾아다 주었다. 문서는 찾았지만 장난감 병정들이 왜 이 문서를 훔쳐갔었는지가 정말 궁금해 지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계공 맥
휴... 이걸 어쩌죠. 기계를 정비하는 데 꼭 필요한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그게 없으면 더 이상 작업을 할 수가 없는데... 저 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yes\0
기계공 맥
정말 도와주시는 건가요? 고마워요! 제가 이 장난감 공장의 기계공이라는 사실은 방금 말씀 드렸었죠? 그런데 작업에 필요한 소중한 물건을 며칠 전 분실했답니다. 잃어버린 것은 장난감 공장 기계의 설계도면과 정비작업을 할 때 참고하는 각종 문서들이에요.
yes\1
기계공 맥
의심이 가는 건 바로 제일 가까이에 있는 마스터 로보들이에요. 무뚝뚝해보이지만 장난을 좋아하는 녀석들이라... 아마 장난치려고 또 제 물건을 가져갔을거예요. 주위에 있는 마스터 로보들을 혼내주고 제 정비 문서를 찾아주세요.
no\0
기계공 맥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기란 힘든 일이죠. 괜찮아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보죠 뭐.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한 번 저를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기계공 맥
드디어 돌아오셨네요. 아앗! 제가 잃어버린 정비 문서 맞아요! 휴우... 드디어 되찾게 되는군요~! 완전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아...! 물론 저를 도와주셨으니 그만큼 보상은 해 드려야 겠죠? 별 것 아니지만 받아주세요~



 장난감 병정 소환 보따리 5개

 704860 exp
yes\0
기계공 맥
장난감 병정 소환 보따리 5개는 잘 받으셨지요? 보따리 안에는 장난감 목마팬더테니들이 들어 있어요. 사용하면 녀석들이 뛰쳐나와 날뛸테니 안전한 곳에서 충분한 준비가 되었을 때 사용하세요. 무심코 풀었다가는 위험하니까요~
yes\1
기계공 맥
어디 문서들을 살펴볼까요... 흠... 다행히 몇 장을 제외하고는 전부 들어 있군요. 여기 없는 문서들은 녀석들이 가지고 있는 도중에 빠뜨린 것 같은데... 뭐 어쩔수 없죠. 자료야 또 모으면 되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기계공 맥
주위에 있는 마스터 로보들을 혼내주고 제 정비 문서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