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로키의 수리 부품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리공 로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난감공장<메인공정2>


 톱니바퀴 0 / 50


경험치 701,472

 속도 향상의 알약 3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장난감 공장 어딘가에 있는 수리공 로키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 시계탑 장난감 공장 안에서 수리공 로키를 만났다. 로키는 부쩍 늘어난 몬스터들 때문에 고장나는 기계들이 많아지고 있어 수리하는 데에도 많은 부품이 들어가고 있다면서 기계를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부품을 모아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가져와야 할 부품은 시간의길<2>근처에서 볼 수 있는 크로노스톱니바퀴 50개이다. 
완료
루디브리엄 시계탑 장난감 공장 안에 있는 수리공 로키에게 고장난 기계들을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톱니바퀴와 나사를 가져다 주었다. 몬스터들 때문에 고장난 기계들이 많았는데 이제 이걸로 수리할 수 있게 되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리공 로키
이런... 또 고장나 버렸네... 어라, 안녕하세요? 저는 이 장난감 공장에서 기계들을 수리하는 일을 맡고 있는 수리공 로키라고 합니다. 조립공 한스, 기계공 맥과 함께 이 장난감 공장을 책임지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죠. 제가 없는 장난감 공장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니까요~
1
수리공 로키
그런데 요즘 저희에게 한 가지 문제가 생겨 버려서 큰일입니다. 워낙 이곳의 일꾼들이 잘해주고는 있지만 최근 들어 이상하게 몬스터가 부쩍 늘어나서 하루가 멀다하고 공장의 기계들이 고장나고 있거든요. 당신같은 분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를 위해 조금만 시간을 내주시겠어요?
yes\0
수리공 로키
휴우... 정말 다행이네요. 도와줄 사람을 애타게 찾고 있었는데 말이죠. 앞서 말씀드렸지만 기계들이 늘어난 몬스터들 때문에 계속 망가지고 있어서 수리가 필요한 상태인데요. 하도 수리를 많이하다 보니 수리에 필요한 재료가 부족한 상태이지 뭐에요. 그래서 그런데 재료를 대신 모아와 주셨으면 해요.
yes\1
수리공 로키
필요한 물건은 톱니바퀴 50개랍니다. 톱니바퀴는 이 장난감 공장 더 아래층 깊은곳에 있는 요상한 몬스터들이 준다고 하던데 저도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그럼 부탁드려요!
no\0
수리공 로키
할 수 없죠... 다른 분을 찾아보는 수 밖에... 장난감 기계가 돌아가지 않으면 물건을 납품하는데 차질이 생겨 버리기 때문에 정말 큰일이랍니다. 혹시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수리공 로키
으앗... 또 고장나 버렸잖아... 앗! 드디어 돌아와 주셨군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고장난 기계의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구해와 주셨으니 오늘부터는 이 장난감 공장이 예전처럼 활발하게 가동될 수 있겠네요. 공장을 위해 애써주셨으니 선물을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부디 받아주세요~!



 속도 향상의 알약 30개

 701472 exp
yes\0
수리공 로키
속도 향상의 알약 30개는 잘 받으셨나요? 일의 능률을 높히기 위해 공장장님께서 주신건데 저는 아직 많이 있거든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드렸으니 부디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네요. 자... 재료도 듬뿍 얻었으니 슬슬 수리를 시작해 볼까나~ 그럼 이만 실례하겠어요~!
stop\item\0
수리공 로키
으... 또 기계가 오작동을 하고 있네요. 제가 말씀드린 재료들을 빨리 모아와 주시지 않으면 공장 문을 닫아야 할지도 몰라요. 톱니바퀴 50개를 모아 가져와 주세요. 부품이 부족해서 수리를 하지 못하고 있거든요. 그럼 가능한 빨리 재료들을 가지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