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시계추 배달 완료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괘종시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잃어버린시간<1>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시계탑 아래 버려진 공간에 있는 괘종시계에게 틱톡에게서 얻은 만능 시계 태엽을 전해 주었다. 그가 멈춰버리기 전에 건네주게 되어 정말 다행인걸…
완료
루디브리엄 시계탑 아래 버려진 공간에 있는 괘종시계에게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중요한 부품인 시계추를 무사히 전달해 주었다. 이제 괘종시계가 시계탑의 시계를 고치기를 기다리는 일만 남은 것 같다. 이걸로 시계탑도 정상 가동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괘종시계
하압! 드디어 힘을 되찾았군요! 좋아요! 당장 부품을 끼워 볼까요~? 웃샤~ 웃샤~ 자... 다 됐습니다! 이제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시계는 정상적으로 동작할 거예요. 그럼 이 기쁜 소식을 어서 장난감병정 올슨에게 전해주세요. 전 이곳에서 하던 일을 계속 해야 겠어요. 안녕히 가세요~!
진행중0
장난감병정 올슨
호오... 루디브리엄 시계탑 깊은 곳에서 괘종시계를 찾아 무사히 시계추를 전해주신 모양이군요. 방금 동료로부터 루디브리엄의 시계가 다시 작동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이렇게 훌륭이 임무를 수행해 주셨으니 선물을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별 것 아니지만 받아주세요!
1
장난감병정 올슨
자... 갖고 싶은 주문서를 선택해 보세요. 성공 확률은 모두 60%랍니다.



 한손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한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한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두손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두손도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두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창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폴암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완드 마력 주문서 60% 1개
 스태프 마력 주문서 60% 1개
 활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단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아대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석궁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너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핸드캐논 공격력 주문서 60% 1개
 듀얼 보우건 공격력 주문서 60% 1개
 케인 공격력 주문서 60% 1개

 4500 exp
yes\0
장난감병정 올슨
제가 드린 주문서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이제 다른 세계의 몬스터도 사라졌고 루디브리엄의 시계도 정상 가동되고 있으니 당분간은 평화롭게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또 만날 날이 있겠지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npc\0
괘종시계
호오... 일전에 제가 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만능 시계 태엽도 찾아 주시고 루디브리엄의 시계탑을 고칠 수 있도록 시계추도 전해주신 분이시군요. 그럼 이제 어서 장난감병정 올슨에게 가서 이 기쁜 사실을 전해주세요. 저는 여기서 할 일이 남아 있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