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잃어버린 봉인석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란과 대화하기
퀘스트돌아온 영웅, 아란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250,000
'과거와 영웅의 이야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봉인석에 대해 아란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진행중
봉인석에 대해 아란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완료
봉인석은 저마다 관련된 대륙의 기운을 담고 있다. 즉 봉인석으로 되돌릴 수 있는 대륙은 그 봉인석과 관련된 대륙이지 않을까?

아란은 다수의 봉인석이 현재 블랙윙의 손에 있다며, 만일 내가 찾고 있는 봉인석이 그들의 손에 들어갔다면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란
어때? 완전히 똑같아?

완전히 똑같이 생겼어요. 어라… 그런데 저희가 찾은 봉인석은 왠지 따뜻한 느낌이었는데, 이 봉인석은 왠지 서늘한 바람같은 게 느껴지네요.  
1
아란
으음, 사실 그렇지 않을까 생각했어. 너희의 봉인석은 니할 사막에서 발견되었던 거라고 했지? 이 봉인석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발견된 거야. 이것 외에도 봉인석은 이곳 저곳에 흩어져 있었지. 모양은 똑같지만 봉인석들은 각각 그것이 만들어진 대륙의 기운을 담고 있는 것 같아.

각각의 대륙이라고요? 그렇다면 어딘가에 메이플 아일랜드의 봉인석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2
아란
그렇지. 근데 이게 사실이라면 문제가 조금 커져. 결국 대륙 하나당 각각의 봉인석이 있단 뜻인데, 내가 알기로 이미 상당수의 봉인석이 블랙윙의 손에 들어가 있거든. 만약 너희에게 필요한 게 메이플 아일랜드의 봉인석이고, 그 봉인석도 이미 그들 손에 있다면… 곤란하겠지.

그럴수가…….  
3
아란
아무 봉인석이나 가져다 써도 상관없다면 좋겠지만,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봉인석이 존재하는 건지 알 수 없지. 뭐, 내 이야기는 어디까지나 추측이야. 기억이 없다보니 뭐 하나 자신 있게 말해주질 못하겠어서… 미안하게 되었어.

(아란에게 그렇지 않다고, 충분히 고맙다고 말했다.)  
4
아란
이렇게 된 거 나도 봉인석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할게. 일단은 그 봉인석은 다시 여기 리린에게 맡겨두는 게 좋을 거야, 다른 녀석들이 훔쳐가지 못하도록.
no\0
아란
그 봉인석이 필요해지면 그 때 다시 내주도록 하지. 일단은 여기 리엔 섬에 맡겨둬. 리엔 섬에 사악한 자는 들어올 수 없으니까 말야.
진행중yes\0
아란
네가 나를 찾아온 것처럼 내 다른 동료들을 찾아간 사람들도 있겠지? 그 쪽에선 아무쪼록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군.
yes\1
아란
이후로 내 도움이 필요하게 될 것 같으면 말해줘. 싸움이라면 이것보다는 힘을 빌려줄 수 있을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