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차가운 리엔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전사의 영웅, 아란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리엔 섬의 리린 만나기



 150,000
'차가운 소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사의 영웅, 아란을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보상인 트루에게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아란을 만나기 위해서는 리엔섬의 리린이라는 소녀를 먼저 만나야한다고 한다. 리엔섬으로 가보자.

리스항구의 푸로라는 펭귄에게 가면 리엔섬으로 보내준다고 한다.
완료
아란에 대해 잘 안다는 리엔섬의 리린이라는 소녀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이거, 이거… 영웅님에게 무슨 용무지? 미안하지만 이유를 말해줄 수 있을까?

파괴된 메이플 아일랜드를 복구하기 위해 영웅의 조언을 듣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  
1
트루
그렇군. 그런 사정이 있다면 도와야겠는걸? 영웅님에게는 내가 연락을 하도록 하지. 손님을 만나러 와달라고 말이야.

정말 그렇게 해주시겠어요?  
2
트루
뭐 전언쯤이야 어렵지 않은 일이지. 이렇게 된 김에 리엔섬에서 기다리는 건 어때? 리엔섬에 가면 리린이라는 소녀가 있을 거야. 그 소녀가 있는 곳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영웅님에게 그리로 가라고 전해주지. 어때?
yes\0
트루
여기에서 나가서, 오른쪽에 있는 푸로라는 펭귄에게 말을 걸어봐. 리엔섬에 보내줄 거야.
yes\1
트루
리엔섬에 가면 우선 리린이라는 소녀를 찾아가도록 해. 리린에게도 내가 연락을 해두도록 하지.
no\0
트루
싫은가? 정보료는 받지 않을 테니 이정도는 이쪽에서 제시하는 대로 따라줬으면 좋겠는데. 아무리 내가 정보상인이라도, 믿을 수 없는 자에게 영웅님의 정보를 넘길 수는 없단 말이야.
진행중0
리린
무슨 일이시죠?

 150000 exp
yes\0
리린
진실 아저씨, 아니 트루 아저씨께서 말씀하신 게 당신이었군요.
stop\npc\0
트루
여기에서 나가서, 오른쪽에 있는 푸로라는 펭귄에게 말을 걸어봐. 리엔섬에 보내줄 거야. 리린에게도 내가 연락을 해두도록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