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인형의 집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난감병정 델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100층


 시계추 0 / 1



 173,035
 30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에 있는 장난감 병정 델브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 100층에서 델브와 함께 경비를 서고 있는 장난감병정 올슨을 만났다. 올슨으로부터 시간의 균열로 침입한 몬스터가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시계추를 훔쳐 도망가 이 방 안에서 인형의 집으로 변신해 버렸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안에 있는 수 많은 인형의 집 중 미묘하게 다른 하나를 찾아내야만 한다.
완료
에오스탑 비밀의 방 안에서 인형의 집으로 변해 숨어버린 몬스터를 찾아내어 인형의 집을 부수고 시계추를 되찾아 장난감병정 마크에게 무사히 전해 주었다. 이걸로 루디브리엄 시계탑도 다시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난감병정 델브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지나가다가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않고 도와줄 것 같은 상냥함을 가득 품고 계시는 얼굴을 가지셨군요.
1
장난감병정 델브
오오~ 도와줄 일이 있냐고요? 역시.. 전 사람을 보는 눈이 있는 것 같다니까요. 제 고민은 항상 매일매일 1년 365일 24시간 고민이 가득한 얼굴로 서 있는 장난감병정 올슨군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입니다. 항상 우울한 표정으로 묵묵히 서 있는 그의 얼굴을 보자니 제 얼굴도 함께 우울해질 것 같아서...
2
장난감병정 델브
우울한 표정으로 서 있는 그의 고민을 들어주시고 해결해주세요. 그러면 제 맘도 편해질 것 같군요. 지금 당장 장난감병정 올슨군에게 말 걸어 주시겠어요? 여행자님께서 고민을 해결해 주셔서 그가 활짝 웃는 날이 올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는군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