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블랙윙의 변신술사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레지스탕스의 정보 (완료)
직업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60,000
'또다른 차원의 침입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에게 에델슈타인에서 있었던 사건의 전말을 전했다. 범인은 정말로 블랙윙의 변신술사일까? 헬레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헬레나에게 에델슈타인에서 있었던 사건의 전말을 전했다. 범인은 정말로 블랙윙의 변신술사일까? 헬레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헬레나에게 에델슈타인에서 있었던 사건의 전말을 전했다. 범인은 정말로 블랙윙의 변신술사일까?

헬레나는 진짜 범인의 정체를 밝혀내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이 문서에 따르자면 블랙윙에 자유자재로 모습을 바꾸는 능력을 지닌 간부가 있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인 듯 합니다.
1
헬레나
과연 진범이 블랙윙의 간부인지 아닌지, 진상은 이제부터 밝혀내야겠지요. 다른 전직관들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no\0
헬레나
아직 남은 용무가 있으신가요? 당신에게는 앞으로도 크게 의지하게될 것 같습니다. 그 때를 위해서라도 지금은 이 일을 마무리 짓고 물러나 쉬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진행중yes\0
헬레나
실은 모험가 중에 그런 비열한 짓을 하는 자가 있다는 사실을 믿고 싶지 않았어요. 그 사람이 누명을 쓴 거라면 빨리 진실을 밝혀내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