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시그너스 기사단의 정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도적 길드의 추적자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나인하트의 서신 0 / 1



 50,000
'진범은 누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보석을 훔쳐간 것이 자신이 아니라 ‘변신술사’라는 올리비아의 말은 과연 사실일까? 에레브의 책사 나인하트를 만나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검은 마법사에 대적하기 위해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이 서로 도와야 한다며, 변신술사에 대한 정보를 문서로 작성해 주었다.

문서를 헬레나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나인하트는 검은 마법사에 대적하기 위해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이 서로 도와야 한다며, 변신술사에 대한 정보를 문서로 작성해 주었다.

문서를 헬레나에게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변신술사가 이 에레브에 침입한 적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갑자기 그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유를 여쭈어도 될까요?

나인하트에게 그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설명했다.  
1
나인하트
그렇군요. 그 자의 변신능력은 제 눈으로도 익히 확인한 바입니다. 정말 감쪽같더군요. 어느 기사단원의 활약이 아니면 이 에레브도 위험해질 참이었습니다.

어느 기사단원?  
2
나인하트
…그 때의 상황과 저희 시그너스 기사단이 알고 있는 바에 대해, 헬레나님 앞으로 서신을 써드리겠습니다. 이 서신을 헬레나님께 전해주십시오.
yes\0
나인하트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시그너스 기사단과 모험가가 힘을 합쳐야만 합니다. 앞으로 조력을 구할 일이 있다면 찾아와주십시오.
no\0
나인하트
필요 없다면 됐습니다만, 시그너스 기사단의 호의를 거절하는 건 달갑게 느껴지지 않는군요.
진행중0
헬레나
어서오세요, (캐릭터 이름), 에레브에 갔던 일은 잘 되었나요?

헬레나에게 에레브에서 있었던 일을 말하고, 나인하트로부터 받은 서신을 건냈다.  
1
헬레나
이건,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보내온 서신이로군요.

 50000 exp
stop\npc\0
나인하트
설마 헬레나님께서 어디 계신지 모르시진 않겠지요? 괜히 어리버리하게 있다가 잃어버리지 마시고 어서 헤네시스로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