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도둑을 찾아라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도둑맞은 봉인석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45,000
'올리비아의 변명'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의 연락, 이전에 보석을 훔쳐간 도둑의 정체를 알았다고 한다!
진행중
헬레나의 부탁대로 에레브에 가서 올리비아를 잡아오자!

올리비아는 에레브의 오른쪽, 작은 다리에 있다.
완료
이전 보석을 훔쳐간 올리비아는 에레브에 있다. 헬레나의 부탁대로 에레브에 가서 올리비아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이전 헤네시스 근처에서 보석을 훔쳐갔던 자의 정체를 알아냈습니다.
1
헬레나
그녀의 이름은 올리비아에요. 바로 제게서 전직시험을 보고 궁수의 길을 걷게 된 자인데, 그런 그녀가 어째서 그런 일을 저지르게 되었는지……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봐야 할 것 같아요.
2
헬레나
그녀는 지금 에레브에 있다고 해요. (캐릭터 이름). 그녀를 데려와주실 수 있을까요?
3
헬레나
감사합니다. 에레브의 작은 다리로 가서 그녀를 데려와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다리는 에레브의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yes\0
헬레나
감사합니다. 에레브의 작은 다리로 가서 그녀를 데려와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다리는 에레브의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no\0
헬레나
궁수 전직관으로서, 그녀가 왜 그런 일을 저질렀는지 꼭 알고 싶습니다. 올리비아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는 (캐릭터 이름)가 도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어요.
진행중0
올리비아
좋아, 추적자가 오기 전에 어서 내가 범인이 아니라는 증거를 찾아가야 해!

 45000 exp
yes\0
올리비아
으앗! 꺄악! 깜짝이야!
stop\npc\0
헬레나
그녀는 지금 에레브의 동쪽, 작은 다리에 있습니다. 그녀를 놓쳐버리기 전에 서둘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