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테스의 고백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스와 대화하기
퀘스트수상한 궁수 vs 수상한 토끼 (완료)
직업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해적,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5,000
'니할 사막의 보석'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테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테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테스의 부모님과 헬레나는 친한 사이였다고 한다.

테스는 언젠가 스스로 자신의 정체를 밝힐 때까지, 헬레나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스
내 이름은 테스. 이미 대충 들은 모양이지만, 헬레나와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야. 정확하게는 우리 아버지 데스토넨, 그리고 어머니 유리스가 헬레나와 친한 사이였지.

왜 자꾸 저를 카오라고 불러요?  
1
테스
넌 내 친구 카오를 꼭 닮았거든. 그냥 닮은 게 아니라 아주 판박이야. …도대체 어쩌다 그렇게 닮은 거야? 너희 조상 중에 혹시 카오라는 사람 없어? 아니면 기억을 잃었을 뿐이고 실은 카오 본인이 맞는 거야?

저는 카오가 아니라 (캐릭터 이름)에요.  
2
테스
그래, 그래 알았어. 카오가 아니란 말이지. 아무튼 널 보면 자꾸 그 친구가 생각이 난단 말이야. 사실 얼굴만 닮은 게 아니라, 남의 일 잘 도와주는 것도 판박이긴 해. 하하하!

아까 그 수상한 토끼는 뭐죠?  
3
테스
그건……. 자세히는 말할 수 없지만 악의 무리랄까? 나는 사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그들을 쫓고 있는 거고……. 뭐 그렇게만 알아둬.

악의 무리라고요?  
4
테스
그래. 조만간 메이플 월드에 엄청난 일이 벌어질 거야. 내가 이제 와서 다시 세상일에 끼어들게 된 것도 다 그것 때문이지.

헬레나가 만나고 싶다고 전해달랬어요.  
5
테스
뭐, 조만간 만나러 가긴 할 거야. 지금은 급한 일이 있지만 정리되는 대로 돌아갈 테니까. 그럼 난 이만 슬슬 가봐야겠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지, 어때?
yes\0
테스
그나저나 헬레나의 이야기 전하려고 여기까지 찾아온 거야? 역시 착한 녀석이야. 보면 볼수록 하는 짓까지 카오랑 판박이란 말이야?
yes\1
테스
그럼 난 이만 가볼게. 서로 모험가 처지이니 인연이 닿으면 언젠가 또 만나겠지. 그때까지 잘 지내라!
no\0
테스
뭐, 뭐라고? 그렇게 길게 이야기를 했는데 아직도 부족하단 말이지……. 너 참 한가한가 보구나? 아무튼 그렇게 듣고 싶다니 뭐, 처음부터 다시 이야기 해주지.
진행중0
테스
헬레나의 부탁대로 이야기는 전했지만, 카이린에게는 말하지 않아도 괜찮으려나? ……뭐, 헬레나가 알아서 하겠지?

 5000 exp
yes\0
테스
그나저나 곧 메이플 월드에 엄청난 일이 벌어질 거라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다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