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테스의 정체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스와 대화하기
퀘스트수상한 해적 vs 수상한 토끼 (완료)
직업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5,000
'니할 사막의 보석'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테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테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테스는 카이린의 오빠이며 데스토넨의 아들이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카이린도 자신도 하프엘프라서 나이를 많이 먹지 않는다나.

테스는 언젠가 스스로 자신의 정체를 밝힐 때까지, 카이린과 헬레나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스
내 이름은 테스. 이름만 들어서는 모르겠지? 카이린의 오빠야.

카이린의 오빠라구요?  
1
테스
그래. 카이린 녀석 실은 보기보다 나이가 많다는 걸 알고 있어? 우리 어머니는 하프 엘프였거든. 엘프는 본래 인간보다 훨씬 수명이 길어. 혼혈인 우리도 보통 인간들보다는 늦게 나이를 먹는 것 같아. 내 경우에는 성장할 때까지는 보통 인간과 똑같은 속도였는데, 어느새 보니 나만 나이를 안 먹고 있더라고.

아까 그 수상한 토끼는 뭐죠?  
2
테스
그건……. 자세히는 말할 수 없지만 악의 무리랄까? 나는 사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그들을 쫓고 있는 거고……. 뭐 그렇게만 알아둬.

악의 무리라고요?  
3
테스
그래. 조만간 메이플 월드에 엄청난 일이 벌어질 거야. 내가 이제 와서 다시 세상일에 끼어들게 된 것도 다 그것 때문이지. 이야~ 그 덕에 이 나이 먹어서 전직시험까지 봤지 뭐야.

그러고 보니 왜 복면을 쓰고 전직시험을 본 거예요?  
4
테스
그래도 명색이 오빤데, 여동생한테서 전직시험을 보려니 부끄럽잖아. 혹시라도 긴장해서 떨어지기라도 하면 어떻게 해!

카이린에게 오빠라고 말 안 해도 괜찮아요?  
5
테스
오빠라고 해도……헤어질 때 그 녀석은 갓난아기였으니까. 딱히 사이 좋은 남매의 추억이 남아있는 건 아니야. 이제 와서 오빠라고 나타나 봤자 서로 서먹하기만 할걸.
뭐, 언젠가는 내 입으로 털어놓긴 할 거야. 그 때까지는 비밀을 지켜줬으면 하는데…… 어때? 내 부탁을 들어주겠어?
yes\0
테스
고마워. 역시 착한 녀석이야. 보면 볼수록 하는 짓까지 카오랑 판박이란 말이야?
그럼 난 이만 가볼게. 서로 모험가 처지이니 인연이 닿으면 언젠가 또 만나겠지. 그때까지 잘 지내라!
no\0
테스
뭐, 뭐라고? 너 이 녀석 내가 이렇게 구구절절 눈물의 과거사를 이야기했는데 내 부탁 하나 들어주지 않겠단 말이야?
당장 자리에 앉아.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다시 들려주지! 네가! 내 부탁을! 들어줄 때까지!
진행중0
테스
카이린이 조사를 부탁했던 테스는, 놀랍게도 카이린의 오빠로, 대단히 이상한 사람이었다.
비밀을 지켜달라고 했으니 카이린에게는 아직 말할 수 없겠지만…….

 5000 exp
yes\0
테스
그나저나 곧 메이플 월드에 엄청난 일이 벌어질 거라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다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