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 보수 작업 돕기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8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32층


 플라스틱 왕관 0 / 20
킹 블록퍼스 0 / 25


경험치 185,147

 노가다 목장갑 1 개
 다크 클랜치 1 개
 다크 마누트 1 개
 다크 가너 1 개
 골드 와이어스 1 개
 블랙 슐트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32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8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 32층에서 오뚝이 일꾼8을 만났다. 녀석은 보수할 곳은 많지만 주변에 있는 몬스터들 때문에 작업이 힘들다며 에오스탑 32층~33층에서 볼 수 있는 킹 블록퍼스를 25마리 쓰러뜨리고 플라스틱 왕관도 20개 모아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귀찮지만 한 번 해볼까나…
완료
에오스탑에서 만난 오뚝이 일꾼8에게 부탁대로 킹 블록퍼스를 쓰러뜨리고 플라스틱 왕관을 모아 가져다 주었다. 그나저나 도대체 이 탑의 보수 작업은 언제쯤 끝나는 걸까… 빨리 보수가 끝나서 이 녀석들의 부탁을 받는 일이 없어졌으면 좋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8
음... 이 부분은 수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인데 벌써 이렇게 구멍이 뻥 뚫려 버리다니... 대체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네... 엇? 이런 인적이 드문 곳에서 사람을 보는 것은 오랜만인걸요? 이곳까지 어쩐 일이신가요? 혹시... 바쁘지 않다면 제 얘기좀 들어주실수는 없을까요?
yes\0
오뚝이 일꾼8
후후... 잘 생각하셨어요. 다른 오뚝이 일꾼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이곳을 열심히 수리하는 임무를 맡고 있어요. 그런데 이 주변에 있는 몬스터들 때문에 보수를 해도 계속 수리가 필요한 곳이 늘어만 가지 뭡니까. 워낙 사나운 몬스터들이 많아서 저로서는 손 쓸 수가 없답니다.
yes\1
오뚝이 일꾼8
이 주변에 있는 몬스터들의 수를 저 대신 좀 줄여주셨으면 합니다. 애를 먹이고 있는 몬스터는 에오스탑 32층~33층에서 볼 수 있는 킹 블록퍼스라는 녀석들이에요. 이 놈들을 25 마리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 그리고 녀석들이 주는 플라스틱 왕관도 20개 모아와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부탁드릴게요!
no\0
오뚝이 일꾼8
에구구... 지금은 바쁘신 모양이군요. 저도 가능하면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혼자 해결해 보고 싶지만 제 능력밖의 일이라서 말이죠... 나중에라도 시간이 되신다면 꼭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오뚝이 일꾼8
이제서야 돌아오셨군요. 생각보다 오래 걸렸는걸요? 후후... 어디보자... 킹 블록퍼스는 25 마리 모두 쓰러뜨리셨고 플라스틱 왕관도 20개 전부 모아와 주셨군요. 다른 일로 바쁘실텐데 이렇게 제 부탁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별 것 아니지만 받아주세요.



 노가다 목장갑 1개
 다크 클랜치 1개
 다크 마누트 1개
 다크 가너 1개
 골드 와이어스 1개
 블랙 슐트 1개

 185147 exp
yes\0
오뚝이 일꾼8
잘 받으셨나요? 작업을 할 때 필요할 것 같아서 집에서 나올 때 가져온 장갑인데 아무래도 저보다는 당신에게 더 필요한 물건인 것 같아 이렇게 드립니다. 그럼 저는 계속해서 하던 일을 해야 겠네요. 부디 안전하게 돌아가세요~
stop\item\0
오뚝이 일꾼8
벌써 돌아오셨군요? 어디보자... 킹 블록퍼스는 25 마리 모두 쓰러뜨리신 것 같은데 플라스틱 왕관는 아직 다 모으지 못하신 것 같아요. 플라스틱 왕관 20개도 함께 모아서 가져와 주세요. 탑 내부를 꾸미는 데 좋은 재료가 될 수 있을것 같거든요.
stop\mob\0
오뚝이 일꾼8
돌아와 주셨군요. 그런데 아직 제가 말씀드린 몬스터를 전부 쓰러뜨리지 못하신 것 같아요. 탑을 망가뜨리고 있는 킹 블록퍼스를 25마리 쓰러뜨리고 플라스틱 왕관도 20개 함께 모아서 가져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