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오뚝이의 연장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6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34층


 드라이버 0 / 1



 185,147
 이상한 보따리 3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34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6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 34층에서 여섯번째 오뚝이 일꾼을 만났다. 일꾼으로부터 얼마 전 아끼던 연장을 몬스터가 많은 곳에서 잃어버렸다면서 찾아줄 것을 부탁받았다. 아마도 블록퍼스가 가져간 것 같다는데… 블록퍼스는 에오스탑 33층~34층에서 볼 수 있으니 일단 그곳으로 가보자.
완료
에오스탑의 여섯번째 오뚝이 일꾼에게 잃어버린 연장을 찾아 주었다. 이제 에오스탑 보수 작업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6
어라~! 지나가시는 여행자님. 바쁘신가요? 초면에 면목이 없지만, 잠깐 절 도와주시겠어요?
yes\0
오뚝이 일꾼6
정말 고맙습니다! 부탁드릴 일은 다름이 아니라... 제가 정말 아끼는 드라이버가 있는데 며칠 전 작업장으로 오던 길에 떨어뜨려서 잃어버리고 말았지 뭐에요. 그런데 그곳이 몬스터가 우글거리는 지역이라 아직까지 찾으러 가지 못하고 있어요.
yes\1
오뚝이 일꾼6
문어 모습을 한 몬스터인 블록퍼스가 가져갔을 것이 틀림 없어요. 녀석들을 쓰러뜨리고 제 드라이버를 찾아와 주세요. 블록퍼스는 에오스탑 33층~34층에서 볼 수 있답니다.
no\0
오뚝이 일꾼6
그러시군요... 바쁘시다니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정말 어려운 일은 아니기 때문에 그다지 시간을 많이 뺏지는 않을 거예요.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오뚝이 일꾼6
앗! 바로 이거예요! 제 소중한 드라이버를 다시 찾게 되다니 꿈만 같은걸요~! 정말 고맙습니다. 보답으로 정말 특별한 아이템을 드리겠어요. 탑을 돌아다니던 중 주은건데 어디에 쓰이는 건지 몰라 지금껏 간직하고 있던 거예요. 받아주세요~!



 이상한 보따리 3개

 185147 exp
yes\0
오뚝이 일꾼6
덕분에 마음껏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방금 드린 아이템은 아마도 몬스터를 소환하는 힘이 있는 보따리 같아요. 한 번 사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그럼 도와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오뚝이 일꾼6
아직 제 드라이버를 찾지 못하신 것 같군요. 이곳에서 조금만 아래로 내려가면 볼 수 있는 문어 모습을 한 몬스터인 블록퍼스를 쓰러뜨리고 제 드라이버를 찾아와 주세요. 블록퍼스는 에오스탑 34층~35층에서 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