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어리바리한 모험가

구분필요조건

! NPC 슈가와 대화하기
퀘스트모험을 떠날 준비는 되었는가? (완료)
직업초보자


 배의 티켓 0 / 1



 300
'출항 준비 완료……어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선장 바실리의 부탁대로 배의 준비가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몹시 당황한 듯한 소녀가 나타났다. 슈가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선장 바실리의 부탁대로 배의 준비가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몹시 당황한 듯한 소녀가 나타났다. 슈가에게 말을 걸어보자. 나와 같은 초보 모험가라는 슈가는 그만 실수로 배의 티켓을 잃어버렸다고 한다.    항구의 상자를 공격해서 슈가가 잃어버린 배의 티켓을 찾아다 주자.
완료
선장 바실리의 부탁대로 배의 준비가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몹시 당황한 듯한 소녀가 나타났다. 슈가에게 말을 걸어보자. 나와 같은 초보 모험가라는 슈가는 그만 실수로 배의 티켓을 잃어버렸다고 한다. 항구의 상자에서 배의 티켓을 찾아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가
저기, 저기…………

(소녀는 당황해서 말을 거의 잇지 못하고 있다.) 무슨 일이야?  
1
슈가
앗, 저기, 실은… 실수로 배의 티켓을 잃어버렸어.

티켓? 혹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려면 필요하다는 그 티켓?  
2
슈가
응, 바로 이 근처에서 잃어버렸으니 어딘가 상자 속에 들어가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티켓을 찾는 동안 배가 나 혼자 남기고 먼저 떠나 버릴까봐 걱정되어서, 그래서 선장님께 언제 출항할 건지 여쭈어 보려고 왔던 거야. 그런데 왠지 말을 걸기가 무서워서……. 

배가 출발하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고 했어. 그나저나 티켓 찾는 거, 내가 도와줄까?  
3
슈가
저, 정말? 내 티켓 찾아줄 거야?
yes\0
슈가
아마 내 티켓은  이렇게 생긴 상자 속에 들어있을 거야. 사우스페리에는 상자가 무척 많아서, 정확히 어디에 들어있을지는 나도 모르겠어. 배의 티켓을 찾으면 내게 가져와 줄래?
yes\1
슈가
실은 모르는 사람이랑 말해보는 게 어색해서…… 네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이대로 여기서 몇 시간이나 서있었을지도 몰라. 정말 고마워.
no\0
슈가
아…… 바쁜 일이 있구나? 저기, 먼저 말을 걸어준 것만도 고마워! 난 다른 사람이랑 말하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누군가와 이렇게 길게 이야기 해본 거 처음이야!
진행중0
슈가
앗, 내 티켓! 정말 찾아주었구나!

 300 exp
yes\0
슈가
정말 고마워, (캐릭터 이름). 헤헤……. 이제 배에 탈 수 있겠다. 앗, 마침 선장님도 준비가 다 되셨나봐!
stop\item\0
슈가
어...... 이렇게 생긴 상자 안에 티켓... 없었어? 어떻게 하지? 티켓이 없으면 난 배에 탈 수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