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메이플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하오

구분필요조건

! NPC 루카스와 대화하기
퀘스트마을 촌장님을 만나자 (완료)
직업초보자


 배의 티켓 0 / 1



 150
'모험을 떠날 준비는 되었는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암허스트의 촌장 루카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강해지기 위해서는 더 강한 몬스터와 싸워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메이플 아일랜드를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촌장 루카스. 그가 준 티켓을 가지고 사우스 페리의 바실리를 찾아가자.

tip. 배의 티켓을 분실한 경우, 퀘스트를 포기했다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완료
암허스트의 촌장 루카스를 만났다. 강해지기 위해서는 더 강한 몬스터와 싸워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메이플 아일랜드를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야 한다며 그는 배의 티켓을 주었다.
티켓을 사우스 페리의 선장 바실리에게 주고, 승선을 허가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카스
허허, 메이플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하네. 그리고 갑작스럽지만 자네는 당장 이곳을 떠나주어야겠어.

네에-?!  
1
루카스
허허허. 바로 그 반응이야. 그런 식으로 깜짝 놀라는 반응이 보고 싶어서 일부러 강하게 말해봤지. 뭐 그렇지만 떠나야한다는 것만은 사실이야.

전 지금 막 여기 온 참인데요. 어째서죠?  
2
루카스
자네의 성장을 위해서라네. 메이플 월드를 찾아온 모험가들은 모두 이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시작하게 되어있지. 가장 조용하고 평화로운 이 곳이 나도 마음에 들어. 하지만 자네의 목적인 ‘모험’을 위해서는 여기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네. 다른 사람도 만나고, 더 강한 몬스터도 만나야지.

그냥 여기서 계속 사냥해서 레벨을 올리면 안되나요?  
3
루카스
으음……..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이곳의 몬스터는 가장 온순한 축에 속하는 주황버섯이나 돼지 정도뿐이라네. 굳이 못할 건 없겠지만 200레벨이 되려면……. 어디 보자 주황버섯을 약 3,000,000,000마리 정도는 잡아야겠군.

3……000,000,000마리요?  
4
루카스
하하하 바로 그거야. 그 반응이 보고 싶었어!

농담이시죠?  
5
루카스
이건 농담이 아니라네. 아니지, 자네의 레벨이 높으면 높을 수록 약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페널티가 생겨 경험치를 얻을 수 없으니, 나중엔 아무리 잡아도 무리……어이쿠 이거 내가 아무렇지도 않게 중요한 팁을 가르쳐주고 말았군.

레벨업이란 게 그렇게 어려운 건가요?  
6
루카스
뭐,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을 지도 모르지. 지금 당장 주황버섯의 3,000,000,000배 강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한번에 척 200레벨이 되지 않겠나? 하하하하하!

…….  
7
루카스
음, 이번엔 안 놀라는 건가? 아무튼 자기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라네. 그러니 자네는 자네의 능력에 맞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야겠지? 새로운 세계로 떠나기 위한 티켓을 자네에게 주겠네.
yes\0
루카스
이 티켓을 가지고 사우스페리 항구의 선장, 바실리를 찾아가게. 그가 자네를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보내줄 거야.
yes\1
루카스
혹시라도 내가 그리워지더라도 걱정할 것 없어! 이젠 언제라도 메이플 아일랜드로 돌아올 수 있...... 아이쿠 이거 내가 또 아무렇지도 않게 중요한 힌트를 주고 말았군! 이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해줄 테니 그 때를 기대하게.
no\0
루카스
안 받을 겐가? 안 갈 겐가? 주황버섯 3,000,000,000마리…… 잡을 겐가?
진행중0
바실리
오, 자네는 모험가로군? 배에 타려면 티켓이 필요하네. 가져왔는가?

 150 exp
yes\0
바실리
좋아. 티켓은 확인했네. 승선을 허가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