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작업 방해꾼 북치는 토끼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5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67층


북치는 토끼 0 / 100



 185,147
 12,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67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5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 67층에서 오뚝이 일꾼5를 다시 만났다. 그는 에오스탑 67층부터 70층까지 가득한 북치는 토끼 때문에 작업이 어렵다면서 100마리만 처치해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이번 부탁만 들어주면 앞으로 일을 맡길수 있을 거라나 뭐라나~
완료
에오스탑에서 오뚝이 일꾼5가 부탁한 대로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렸다. 내 덕에 작업이 훨씬 수월해 졌다면서 좀 더 도와달라는데… 당분간 여기에 머무르면서 좀 더 도와볼까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5
장난감 공장은 잘 돌아가고 있나요? 저를 포함한 많은 일꾼들이 공장이 아닌 이곳 탑 보수 작업에 투입되어 있는 터라 공장 일이 걱정이 되네요. 공장 일도 중요하고 탑 보수 작업도 중요하고... 정말 몸이 두개였으면 좋겠네요.
1
오뚝이 일꾼5
그래서 말인데요... 당신에게 한 가지 부탁을 드리고 싶어요. 67층인 이곳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가보면 북치는 토끼들이 많이 있어요. 원래는 온순하고 얌전한 녀석들이었는데 어쩐 일인지 갑자기 사나워졌지요.
2
오뚝이 일꾼5
녀석들이 어째서 이렇게 탑의 보수 작업을 방해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는 없을 지경에 다다른 것 같아요. 그래서 말인데요... 저 대신 북치는 토끼들의 수를 조금 줄여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오뚝이 일꾼5
저도 온순했던 녀석들을 쓰러뜨려야 하는게 마음 아프지만 어쩔 수 없답니다. 북치는 토끼 100마리만 처치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no\0
오뚝이 일꾼5
그렇군요... 당신이라면 맡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무리였나요... 아니면 녀석들이 너무 귀여워서 도저히 쓰러뜨릴 수 없을것 같은가요? 뭐... 어느 쪽이든 생각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오뚝이 일꾼5
당신이 북치는 토끼들을 처치하는 동안 탑 보수 작업이 훨씬 수월해졌어요. 보기보다 강한 분이셨군요. 자... 이렇게 도와주셨으니 감사의 표시를 해야겠죠. 적은 돈이지만 분명 도움이 될테니 받아주세요~

 185147 exp
 12000 메소
yes\0
오뚝이 일꾼5
12000 메소는 잘 받으셨나요? 그나저나 빨리 녀석들이 원래대로 돌아와 줬으면 하는데 큰일이네요. 당신이 저를 한 번 더 도울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드니 언젠가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그럼 몬스터를 피해 조심히 돌아가세요~
stop\item\0
오뚝이 일꾼5
온순했던 북치는 토끼들이 갑자기 난폭해지더니 탑의 보수 작업을 방해하고 있어요. 100마리만 퇴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