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근무 중 이상 무
오뚝이 일꾼 6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6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34층
퀘스트오뚝이 일꾼 5 (완료)


 오뚝이 일꾼의 사진6 0 / 1


경험치 8,393
'오뚝이 일꾼 7'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여섯번째 오뚝이 일꾼을 찾아 카호가 준 사진기로 사진을 찍었다. 이제 에오스탑 33층에 있는 일곱번째 오뚝이 일꾼을 만나러 가자.
완료
에오스탑 34층에서 오뚝이 일꾼6을 만나 사진을 찍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6
흐음... 일을 해도 해도 끝나지 않네요. 요즘은 에오스탑에 몬스터들이 늘어나서 이곳저곳이 잘 망가진단 말이에요. 네? 장난감 공장의 공장장 카호님의 부탁을 받고 절 찾아 오셨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렇군요... 사진을 찍어가야 한다구요.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나오도록 잘 찍어주세요~ 사진을 다 찍으셨으면  에오스탑 33층에 있는 일곱번째 오뚝이 일꾼을 만나러 가보세요.
진행중stop\npc\0
오뚝이 일꾼6
어라? 안녕하세요~ 공장장 카호님의 부탁을 받고 저희 10명의 오뚝이 일꾼을 살펴보러 오신 분이시군요. 이제 에오스탑 33층에 있는 일곱번째 오뚝이 일꾼을 만나러 가보시는건 어때요?
stop\item\0
오뚝이 일꾼7
어라... 이전 오뚝이 일꾼의 사진을 잃어버리신 모양이죠? 어쩔 수 없군요. 다시 여섯번째 오뚝이 일꾼을 찾아가 보세요. 분명 다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전 이만 바빠서 실례하겠습니다~!
stop\quest\0
오뚝이 일꾼7
안녕하세요. 보시다시피 저는 지금 이곳 에오스탑을 열심히 정비중이랍니다. 그런데 공장장 카호님의 부탁을 받고 오셨다고요? 흐음... 그렇다면 저보다 우선 여섯번째 오뚝이 일꾼을 찾아가 보세요. 아마 에오스탑 34층에서 일을 하고 있을 거예요.
lost\0
오뚝이 일꾼6
이런... 제 모습이 찍힌 사진을 잃어버리신 건가요? 할 수 없죠... 다시 찍을수 밖에요. 하지만 이번에는 사진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부디 조심해 주세요. 그럼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잘 찍히도록 한 번 포즈를 취해 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