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네미의 고민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네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마을


 쥐덫 0 / 45


경험치 22,205

 노란색 별 두건 1 개
 실버 크루세이더 헬름 1 개
 플레임 골든서클릿 1 개
 청마로 1 개
 적 흑일모자 1 개
 브라운레더 오션 햇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마을에 있는 네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 마을에 있는 작은 집에서 네미를 다시 만났다. 네미는 최근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 놓으면 누군가 모두 먹어버린다면서 쥐들이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그 때문에 라츠라는 장난감 쥐를 만들어 쥐덫을 설치시켰었는데 지금은 몬스터가 되어 버렸다고… 네미의 부탁대로 에오스탑 100층부터 97층에서 볼 수 있는 라츠를 쓰러뜨리고 쥐덫 45개를 모아 가져가야 한다.
완료
루디브리엄 마을의 작은 집에 있는 네미에게 부탁받은 쥐덫을 모두 모아 가져다 주었다. 이제 쥐덫으로 만들어 둔 음식을 노리는 쥐를 쫓을 수 있겠지? 그나저나 에오스탑에 있는 라츠들이 전부 네미가 설치한 장난감 인형이었다니 놀랐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네미
아이참... 이걸 어쩌지... 어머! 또 찾아와 주셨군요! 이제는 또 다른 문제가 생겨 버렸답니다. 매일 이렇게 부탁만 드려서 미안해서 어쩌죠. 하지만 저 혼자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서... 오신김에 저를 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yes\0
네미
많이 바쁘실텐데 이렇게 선뜻 나서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휴우.. 제 오랜 비밀을 이야기 해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예전에도 몇 번 이런일이 있었지만 최근 음식을 만들어 두면 누군가가 먹어버리는 일이 잦아졌답니다. 분명 쥐들의 소행인 것 같은데 도대체 알 수가 없네요.
yes\1
네미
정성스레 만들어 놓고 잠시 나갔다 오거나 자리라도 비우게 되면 그 음식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니... 정말 속이 너무너무 상하네요. 실은... 오래 전에도 이런 일이 많아 아버지에게서 받은 쥐 모양의 장난감인 라츠들을 풀어 쥐덫을 설치하게 했었거든요...
yes\2
네미
하지만 보시다싶이 지금은 녀석들이 몬스터가 되어 여행자들을 공격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휴우... 전부 제 탓이에요. 에휴... 에오스탑 100층부터 97층에서 볼 수 있는 라츠 쓰러뜨리고 쥐덫 45개만 모아와 주실수 있을까요? 가능한 빨리 부탁드려요...
no\0
네미
그렇군요... 지금은 다른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도와주실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니 말이에요.
진행중0
네미
이런... 차려둔 점심을 또 누군가 먹어버린 모양이네... 어라? 벌써 와주셨군요! 생각보다 정말 빨리 오셨는걸요? 휴우... 다행이에요. 이제 모아와 주신 이 쥐덫들로 애써 차려둔 음식을 누군가에게 도둑맞는 일은 막을 수 있을것 같네요. 이건 별것 아니지만 제 보답이니 부디 받아주세요.



 노란색 별 두건 1개
 실버 크루세이더 헬름 1개
 플레임 골든서클릿 1개
 청마로 1개
 적 흑일모자 1개
 브라운레더 오션 햇 1개

 22205 exp
yes\0
네미
모자는 잘 받으셨죠? 언젠가 루디브리엄을 떠나 여행을 할 때 쓰려고 준비해 두었던 모자인데 당신에게 더 필요한 물건 같아 드리는 거니 부디 잘 사용해 주세요. 이제 쥐덫부터 설치한 후 저녁 식사를 준비해야 겠네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네미
에오스탑으로 가셔서 쥐들을 쫓을 수 있도록 라츠를 쓰러뜨리고 쥐덫 45개만 모아와 주세요. 예전에 설치했던 쥐 장난감들에게서 쥐덫을 회수해야 할 것 같거든요. 그럼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