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네미의 도시락 재료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네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마을


 잃어버린 달걀 0 / 30



 173,035
 해골 귀고리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마을에 있는 네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 마을에 있는 작은 집에서 네미를 다시 만났다. 네미는 아버지의 도시락 반찬을 위해 준비해둔 달걀을 에오스탑 98층부터 95층사이에 있는 블랙 라츠가 훔쳐간 것 같다며 블랙 라츠를 혼내주고 달걀을 되 찾아와 달라는 부탁을 했다.
완료
루디브리엄 마을의 작은 집에 있는 네미에게 부탁받은 잃어버린 달걀을 모두 모아 가져다 주었다. 이 알들로 아버지를 위한 어떤 맛있는 반찬을 만들지 궁금한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네미
안녕하세요~ 오늘도 루디브리엄의 날씨는 맑음이네요. 일년 내내 맑은 날씨인 루디브리엄에서 살고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그런데 오늘은 어쩐일이세요? 그냥 잠깐 들르신 거라고요? 후훗~ 그럼 오신김에 제 부탁 하나만 더 들어주실수는 없을까요?
yes\0
네미
정말 고마워요~! 매일같이 출근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도시락에 영양만점인 반찬을 만들어서 넣고 싶은데 준비해둔 재료를 블랙 라츠가 모두 훔쳐갔지 뭐에요?
yes\1
네미
블랙 라츠를 혼내주고 잃어버린 잃어버린 달걀을 찾아 주세요. 아참 잃어버린 달걀은 모두 30개랍니다.
no\0
네미
그렇군요... 지금은 다른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도와주실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니 말이에요.
진행중0
네미
앗! 이제 오세요~ 그래요~! 바로 이 알이에요~! 이거라면 아버지의 도시락에 들어갈 맛있는 반찬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후훗~ 얼마나 좋아하실까... 아참, 이렇게 제 부탁을 들어주셨으니 작은 보답을 해야겠지요? 제가 소중히 간직하던 물건인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해골 귀고리 1개

 173035 exp
yes\0
네미
해골 귀고리는 잘 받으셨나요?  재료도 전해 받았으니 어서 서둘러야 겠네요. 이제 여러 가지 반찬을 개발해 봐야 겠는걸요? 벌써부터 아버지께서 좋아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해요.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실례할게요~
stop\item\0
네미
제가 부탁드린 잃어버린 달걀을 아직 모으지 못하신 것 같군요. 에오스탑 98층부터 95층사이에 있는 블랙 라츠라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잃어버린 달걀 30개를 되찾아 가져와 주세요. 그 알만 있다면 여러 가지 다양한 반찬을 만들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