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네미의 고소한 요리재료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네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마을


 고소한 치즈 0 / 10



 173,035
 햄버거 10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마을에 있는 네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 마을에 있는 작은 집에서 네미를 다시 만났다. 네미는 저녁에 일을 마치고 돌아오시는 아버지를 위해 맛있는 스프를 끓여 드리고 싶다며 에오스탑 100층부터 97층에서 볼 수 있는 라츠를 쓰러뜨리고 고소한 치즈 10개를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완료
루디브리엄 마을의 작은 집에 있는 네미에게 부탁받은 고소한 치즈를 모두 모아 가져다 주었다. 네미가 이 치즈로 어떤 스프를 만들 수 있을지 기대되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네미
오늘도 집안 일이 잔뜩 남았는걸... 어머, 안녕하세요? 갑자기 저희집에 어쩐 일이세요? 아, 그렇지! 괜찮다면 저를 조금만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아버지를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집안일 때문에 도저히 시간을 낼 수가 없어서 곤란하던 참이거든요.
yes\0
네미
어머 고마워요~! 실은 요즘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이 아주 힘든 모양이에요. 장난감 주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어서 새벽같이 출근하셔서 밤 늦게나 들어오시곤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밤에는 아버지를 위해 특별한 저녁을 차려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재료가 없어서 말이죠...
yes\1
네미
에오스탑에 출현하는 라츠라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고소한 치즈 10개만 모아서 가져와 주세요. 녀석들이 가지고 다니는 치즈는 맛이 좋기로 유명하거든요. 그 치즈만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스프를 끓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럼 부탁드려요~!
no\0
네미
그렇군요... 지금은 다른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나신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도와주실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니 말이에요.
진행중0
네미
돌아와 주셨군요! 그래요~! 바로 이 치즈에요~! 이 치즈라면 아버지의 피곤을 한 번에 풀어드릴 수 있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프를 끓일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제 부탁을 들어주셨으니 작은 보답을 해야겠지요? 제가 열심히 만든 음식인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햄버거 100개

 173035 exp
yes\0
네미
햄버거 100개는 잘 받으셨나요? 자... 재료도 전해 받았으니 어서 서둘러야 겠네요. 아버지가 돌아오시기 전까지 맛있는 스프를 만들려면 지금부터 요리를 시작해야 하거든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실례할게요~
stop\item\0
네미
흐음~ 제가 부탁드린 고소한 치즈를 아직 모으지 못하신 것 같군요. 에오스탑에 출현하는 라츠라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고소한 치즈 10개만 모아서 가져와 주세요. 그 치즈만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스프를 끓일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