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네미의 도시락 배달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르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네미의 도시락 0 / 1



 77,940
 4,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에서 루디브리엄의 치안을 맡고 있는 마르셀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장난감공장<메인공정1>에서 일하고 있는 장난감 공장의 공장장인 네미의 아버지에게 도시락을 대신 전달해 줄 것을 부탁받았다. 그럼 도시락 배달을 하러 가볼까?
완료
장난감 공장에 있는 공장장 카호에게 딸인 네미가 부탁한 도시락을 무사히 전해 주었다. 그런데 왠지 카호가 뭔가를 부탁하고 싶어하는 눈치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르셀
이 곳, 루디브리엄은 커다란 탑으로 지탱하고 공중에 떠 있는 성이랍니다. 때문에 지상으로 내려가려면 에오스탑이라는 높디 높은 탑을 통과해야 하죠. 정말 높아서 한 번 지상으로 내려간 사람은 소식을 알 길이 없다나 뭐라나...

흐음... 보아하니 모험을 즐기시는 모양이니 간단한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yes\0
마르셀
좋습니다! 부탁드릴 것은 간단해요. 저는 루디브리엄 시계탑을 지켜야 해서 자리를 비울 수 없습니다. 
제 대신, 루디브리엄 마을 주민인 네미의 부탁을 좀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yes\1
마르셀
네미의 아버지인 장난감 공장장 카호에게 방금 드린 도시락을 좀 전해주세요.

아마, 루디브리엄 시계탑 안에 있는 장난감공장<메인공정1>에 계실 겁니다.
no\0
마르셀
그런가요... 하지만 별로 어려운 부탁은 아니니 한 번쯤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텐데요... 나중에라도 시간이 난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공장장 카호
오오~ 바로 이거라네. 우리 딸아이가 싼 도시락이로군! 이게 없으면 도무지 일이 되지 않는단 말이야... 여기까지 배달해 오느라 수고가 많았네. 자네덕에 오늘 하루도 열심히 일할 수 있겠어. 그럼 보답으로 얼마 안되지만 약간의 메소를 주겠네.

 77940 exp
 4500 메소
yes\0
공장장 카호
음~ 이 맛이야. 역시 우리 네미의 음식솜씨는 최고로군! 아참, 자네! 실은 요즘 내가 너무 바빠서 누군가가 도와줬으면 하는 일이 생겼거든. 이렇게 알게 된 것도 인연이니 시간이 난다면 다시 나에게 찾아와 주게나.
stop\npc\0
마르셀
아직 장난감 공장장님께 도시락을 전하지 않으셨군요? 공장장님은 장난감공장<메인공정1>에 계실거예요.
stop\item\0
공장장 카호
자네...혹시 내 도시락을 가져 오지 않았나? 도중에 잃어버렸거나 먹어버렸다면 다시 가서 받아오게.
lost\0
마르셀
흐음... 제가 드린 도시락을 도중에 잃어버리신 것 같네요. 아니면 혹시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드신 건 아니겠죠? 뭐... 좋아요. 특별히 다시 드릴테니 이번에는 잃어버리지 말고 꼭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