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길잃은 병정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길잃은 병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92층


 낡은 고글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92층길잃은 병정이 있다는데...
진행중
에오스탑 92층에서 길잃은 병정을 만났다. 경비를 서러 59층으로 가야 하는데 몬스터들 때문에 갈 수가 없다면서 에오스탑 91층, 에오스탑 92층#의 처프를 처치하고 낡은 고글 20개를 모아와 달라는데... 어디 한 번 해볼까?
완료
에오스탑 92층의 길잃은 병정에게 몬스터를 쓰러뜨린 증거를 가져다 주었다. 병정이 59층으로 갈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길잃은 병정
흠... 여긴 어디죠? 에오스탑의 59층 경비 임무를 맡고 내려왔지만 도통 제가 있는 곳이 어디인지 알 수가 없군요. 흐음... 게다가 이렇게 많은 몬스터들이 길을 막고 있어서야... 도저히 임무를 수행하러 갈 수 없군요. 괜찮으시다면 저를 좀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길잃은 병정
좋아요! 부탁드릴 것은 간단하답니다. 제가 에오스탑 59층을 찾을 수 있도록 앞길을 막고 있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그 증거로 녀석들의 전리품을 모아와 주세요. 몬스터의 수가 조금 줄어들면 훨씬 더 제가 가야할 층으로 쉽게 갈 수 있겠지요.
yes\1
길잃은 병정
쓰러뜨리셔야 하는 몬스터는 처프입니다. 녀석들을 없애고 낡은 고글 20개를 가져와 주세요. 그럼 이곳에서 당신이 돌아오시기만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힘내주세요!
no\0
길잃은 병정
저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진행중0
길잃은 병정
흠... 정말 녀석들을 쓰러뜨려 주셨군요. 역시 제가 사람보는 눈이 있었나봐요.

 173035 exp
yes\0
길잃은 병정
빨리 59층으로 내려가야겠군요. 모험가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stop\item\0
길잃은 병정
에오스탑 91층, 에오스탑 92층#의 처프를 처치하고 낡은 고글 20개를 모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