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의 평화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10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4층


롬바드 0 / 1



 198,107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4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10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 보수공사를 방해하는 블록골렘 군주 롬바드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Tip. 롬바드는 에오스탑 4층의 숨겨진 포탈을 통해 갈 수 있는 곳에서 가끔 발견된다고 하는데…
완료
블록골렘 군주 롬바드를 쓰러뜨리는 데에 성공했다. 이것으로 잠시나마 에오스탑은 평화를 유지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10
에오스탑 보수작업에 엄.청.난 문제가 발생했어요. 꼭 좀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yes\0
오뚝이 일꾼10
좋습니다! 며칠 전 이곳에서 전 보수공사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엄청난 것을 보고 말았습니다. 마치 에오스탑의 모든 몬스터를 다스리고 있는 것 같은 엄청난 녀석을...
yes\1
오뚝이 일꾼10
롬바드에오스탑 4층의 숨겨진 포탈을 통해 갈 수 있는 곳에서 가끔 모습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꼭 그녀석을 물리쳐주세요. 그럼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오뚝이 일꾼10
그런가요... 하긴 이번에 부탁드릴 일은 이전에 것들보다 훨씬 어려운 일이라 망설여지시는 것도 당연하겠지요. 저도 가능하면 혼자 해결해 보고 싶지만 제 능력밖의 일이라서 말이죠...
진행중0
오뚝이 일꾼10
이럴수가... 정말로 롬바드를 퇴치하신 건가요? 보통 녀석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역시나 대단한 분이시군요.

 198107 exp
 카리스마 50
yes\0
오뚝이 일꾼10
휴우~ 이제 방해물도 사라졌으니 탑의 보수 작업을 다시 시작해 봐야 겠군요. 그럼 안전한 곳까지 안녕히 돌아가세요~
stop\mob\0
오뚝이 일꾼10
아직 제 부탁을 완수하지 못하셨군요. 에오스탑 4층의 숨겨진 공간으로 가셔서 가끔 출몰하는 블록골렘의 군주인 롬바드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 녀석은 아주 강하니까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게 좋을 거예요. 그럼 당신이 돌아오실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힘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