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문
[황혼의 페리온] 선조의 지혜를 찾아서5
레벨 1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주먹쥐고 뒹굴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황혼의 페리온, 처음 본 황혼의 페리온
퀘스트[황혼의 페리온] 선조의 지혜를 찾아서4 (완료)


 파차마마의 나무피리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황혼의 페리온은 감시자들로 인해 몬스터로부터의 침입에 안전한 편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황혼의 페리온보다 더 위험한 곳에 이 피리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진행중
원주민들의 피난처는 노역을 감당하지 못하는 원주민들이 피난을 떠난 곳이다. 몬스터들의 위험에 그대로 노출돼 있으니 파차마마의 나무피리를 가져다 주자.
완료
원주민의 피난처에 있는 이얀에게 파차마마의 나무피리를 가져다 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주먹쥐고 뒹굴어
한 가지 부탁을 더 들어줄 수 있겠나? 사실 이곳은 몬스터로부터의 침입에 안전한 편이네. 아이러니지만 우리를 감시하는 자들이 몬스터로부터의 위협을 막아주고 있는 거지. 그러니 파차마마의 나무피리는 이 곳보다 더 위험한 곳에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네.
yes\0
주먹쥐고 뒹굴어
그 곳은 원주민들의 피난처라네. 이 곳에서 노역을 감당할 수 없는 약한 사람들이 피난을 떠나 있는 곳이지. 이 나무피리는 그 곳에서 더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거야. 이 피리를 원주민의 피난처에 있는 이얀에게 가져다 주게나.
no\0
주먹쥐고 뒹굴어
자네가 도와주지 않는다면 그 곳에 있는 사람들은 위험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야 한다네. 도와주게.
진행중0
이얀
이런 외딴 곳에 여행자님이 오시다니… 무슨 일이신가요?

 9563917 exp
yes\0
이얀
페리온의 보물인 파차마마의 피리를 저희에게… 감사해요. 그렇지 않아도 이곳은 몬스터의 침입에 대비돼있지 않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고맙습니다.
stop\npc\0
주먹쥐고 뒹굴어
원주민의 피난처는 풍화된 바위지대를 지나서 갈 수 있다네. 그 곳에서 피난민을 돌보고 있는 이얀을 찾아 파차마마의 나무피리를 건네주게나.
stop\item\0
이얀
이런 외딴 곳에 여향자님이 오시다니… 이곳은 페리온의 노역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원주민의 피난처에요… 그런데 무슨 일로 오셨나요? 혹시 저한테 주실 물건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