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문
[황혼의 페리온] 적에 대한 단서
레벨 1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어딘가
퀘스트[황혼의 페리온] 기억의 조각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합 회의장의 하인즈와 대화하자.
진행중
꿈을 조종하는 소녀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연합 회의장의 헬레나와 대화하자.
완료
꿈을 조종하는 소녀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연합에서는 이 소녀를 검은 마법사의 새로운 군단장으로 규정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몽환공간에서 본 것을 빠짐없이 말했다.)

!! 그렇군.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주인님’이라고 불리고 있는 한 소녀의 기억을 엿보았다고…
1
하인즈
원래 꿈을 다루는 마법은 사악한 마법이 아니지. 일부 선택받은 사람들만이 그런 마법을 쓸 수 있다네.

내 생각이네만, 그 소녀는 꿈을 다루는 마법을 사용할 줄 아는 평범한 여자아이였어. 그러나 불행히도 검은 마법사의 의식세계에 압도되어 지금과 같은 어둠의 힘을 얻게 된 것이지.
yes\0
하인즈
나에게 말해준 것을 헬레나에게도 말해주게. 그녀라면 이 상황을 잘 정리해줄 걸세.

(헬레나에게 가자)
no\0
하인즈
바쁜가? 상황이 정리되면 다시 말을 걸어주게.
진행중0
헬레나
(...몽환공간에서 본 것, 그리고 하인즈의 이야기를 빠짐없이 말했다.)

...그렇군요. 이쯤 되면 확실합니다. 꿈의 세계를 만든 자는 검은 마법사의 새로운 군단장 중 하나일 것입니다.
1
헬레나
우리는 연합을 이루었고, 시그너스 여제님은 각성하여 힘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적도 결코 만만치 않군요. 검은 마법사는 착실하게 자신의 세력을 다지고 있습니다. 즉 기존의 군단장들에 더하여 신군단장들로 전력을 완성하기 시작한 것이지요.

황혼의 페리온에서의 작전은 여기까지로 하겠습니다.

 17823664 exp
yes\0
헬레나
새로운 군단장이 누구인지는 연합 차원에서 별도로 조사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캐릭터 이름)님 덕분에 적의 윤곽을 그려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top\npc\0
하인즈
헬레나 양이라면 이 상황을 잘 정리해줄 걸세.
(헬레나에게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