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문
[황혼의 페리온] 무의식의 조각 수집
레벨 18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황혼의 페리온] 왕년엔 나도 싸움 좀 했지 (완료)


 무의식의 조각 0 / 8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합 회의장의 하인즈와 대화하자.
진행중
하인즈는 꿈의 세계를 만든 적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무의식의 조각들이 필요하다고 한다. 황혼의 페리온 지역의 몬스터들을 사냥하여 희귀하게 얻을 수 있는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으자.
완료
하인즈는 꿈의 세계를 만든 적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무의식의 조각들이 필요하다고 한다. 황혼의 페리온 지역의 몬스터들을 사냥하여 희귀하게 얻을 수 있는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아 전달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하인즈
이보게, 내가 꿈을 조종하는 자를 찾아낼 방법을 생각해냈다네! 들어보겠나?
sayEx\1
하인즈
저번에 내가 꿈에 대해 뭐라고 했지? 그렇지, 꿈은 무의식이 투영되어 만들어지는 것이라네.

어디 한 번 예를 들어볼까... 어릴 때 내가 겪었던 무서운 일이 있었는데 오늘 본 참새 한 마리가 그 기억을 환기시켰다면, 오늘밤 꿈에는 괴물 참새가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식이지. 너무 단순하게 설명하긴 했다만, 어쨌든 모든 꿈은 그렇게 무의식의 미묘한 작용으로 만들어진다네. 퍽 재미있지 않나? 허허.
sayEx\2
하인즈
그렇다면 미래의 문 지역은 어떨까? 그것이 꿈의 세계라면, 그 꿈을 만든 자의 무의식이 깃들어있지 않을까? 그 무의식의 조각으로부터 우리는 적의 정체를 파악할 수 있을 걸세!
sayEx\3
하인즈
그런 의미에서 한 번 더 수고해줄 수 있겠나? 이번에는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아주게. 마찬가지로 황혼의 페리온의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을 걸세.

(황혼의 페리온 인근 몬스터들로부터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으자)
yesEx\0
하인즈
고맙네! 무의식의 조각 8개를 전부 모으고 나면 내가 말을 걸도록 하지.
noEx\0
하인즈
바쁜 일이 있나? 생각이 바뀌면 다시 말을 걸어주게.
진행중0
하인즈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두 모았는가?

 무의식의 조각 0 / 8

 17823664 exp
yes\0
하인즈
좋아, 잘 전해받았네.
무의식의 조각을 합성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네. 그동안 황혼의 페리온을 더 조사해주게.

(황혼의 페리온으로 이동하여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stop\item\0
하인즈
황혼의 페리온 인근 몬스터들에게서 무의식의 조각 8개를 모아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