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추위를 타는 유렌스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0 / 50



 125,500
'유렌스의 조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는 잔심부름을 더 해줘야 자신과 깊은 사이가 될 수 있다고 한다. 딱히 깊은 사이가 되고 싶진 않지만 심부름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유렌스는 추위를 이겨내기가 힘들다며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구해다 달라고 했다. 바로 인근 옐로스피의 목초지 지역에 옐로스피가 서식하기 때문에 사정을 봐준 것이라고 한다.
완료
유렌스에게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를 전달했다. 모든 심부름이 끝났다면 유렌스에게 다시 조언을 구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아우 삭신이야. 나이를 먹으면 무조건 고생이라고. 이종족이라고 예외는 아니겠지. 지금이야 스펙터들을 베어넘기고 팔팔거리며 돌아다닐지 몰라도 늙으면 오닉스 드래곤이나 타고 농사나 지을지도 모르지.
1
유렌스
아무튼 뼛속을 파고드는 이 추위를 견디기가 힘들어. 자네도 나이를 더 먹으면 무슨 얘긴지 이해하게 될걸세. 그런데 따뜻한 옷감을 직접 구하러 가기에는 귀찮단 말이지. 이것도 나이를 먹으면 무슨말인지 이해가 될걸세.
2
유렌스
자네는 젊고 힘도 세니까 옐로스피같은건 쉽게 잡잖나. 그러니까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50장만 구해오게. 늙은이 얼어서 죽는걸 눈 뜨고 보고만 있을 수는 없는거 아닌가.
3
유렌스
바로 인근에 옐로스피의 목초지가 있으니 가 보게. 뭐 섬세하게 사냥하지 않고서는 찢어지지 않은 온전한 모피를 구하기란 어려울거야. 그냥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50장구해다 주겠나?
yes\0
유렌스
아, 생명연장이 이루어졌구먼. 허허. 좀 더 노바 동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겠어. 이게 다 자네 덕이지, 홀홀.
no\0
유렌스
아, 동네사람들아~. 노인이 동사하는걸 방치하는 젊은이가 여기에 있네!
진행중0
유렌스
모피는 다 구해왔나? 얼어 죽을 지경이라네. 보다시피 집이 온전치 않아서...
1
유렌스
좋…좋은 모피다. 찢어지긴 했지만 조금만 손보면 쓸 수 있겠군. 이걸로 좀 더 오래 살 수 있겠어. 기특허이, 홀홀.

 125500 exp
stop\item\0
유렌스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구해오게. 바로 인근 옐로스피의 목초지 지역에 옐로스피가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