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긴급 물자 조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탈환 본부 기반 다지기 (완료)


 다이노그의 앞다리살 0 / 40



 207,600
'파견 임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리시움 탈환 본부의 보급관인 하룬과 이야기해 보자.
진행중
하룬은 병사들이 먹을 다이노그의 앞다리살언덕으로 가는 길다이노그에게서 구해다 달라고 한다.
완료
병사들은 좀 더 충실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룬
오래 기다리셨나요? 저는 탈환 본부군 보급관 일을 하고 있는 하룬이라고 해요.
1
하룬
옆에 보이는 마룬과는 쌍둥이 형제구요. 여동생인 카린도 있지요.
2
하룬
저희를 구분하실 때는 머리색이나 뿔, 주로 사용하는 물건 등으로 구분하시면 되요. 쌍둥이지만 매번 헷갈려 하시는 분들 때문에 뿔까지 잘랐다구요. 군에 처음 들어왔을 때는 서로 다른 복장을 할 수 가 없었으니까요.
3
하룬
익히 들으셨다시피 많은 병사들이 충분치 못했던 보급 탓으로 굶주리고 있어요. 메이플 월드의 용사님도 요새 식사가 부족하셨죠? 이 일 때문에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청하고자 해서 용사님을 찾은 것이랍니다.
4
하룬
본부 근처 언덕으로 가는 길다이노그들의 고기가 쫄깃하고 맛도 좋답니다. 다이노그의 앞다리살40덩이 정도 구해주셨으면 해요. 들어주실거죠?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하룬
기다리겠습니다! 사실 저도 배가 고프거든요.
no\0
하룬
으우... 배고픈 병사들은 어떻게 한담... 배가 고프면 힘을 못 쓸테고... 힘을 못쓰면 전투에서 질테고... 전투에서 지면 우리 노바는... 용사님!! 다시 한번 생각해 주세요! 네?
진행중0
하룬
고기, 가져오신건가요?

 207600 exp
yes\0
하룬
우와, 정말 40덩이네요. 고맙습니다. 이걸로 병사들도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거예요. 아참, 이데아님이 용사님을 찾고 계신답니다. 어서 막사로 가보세요.
stop\item\0
하룬
다이노그의 앞다리살언덕으로 가는 길다이노그에게서 40개 구해주세요. 아직 다 못 구하신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