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일일] 개인 의뢰 - 반짝이는 스펙터 스톤

구분필요조건

! NPC 가야르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0 / 100



 56,499
 그림자 상인단 코인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야르도가 의뢰를 수행할 사람을 찾고 있다.
진행중
가야르도는 마룬의 개인 의뢰를 전달해 주었다. 마룬은 지난 번  엔젤릭버스터와 이데아의 합동 공연에서 이데아가 너무 예뻤다며 다음엔 이데아가 좀 더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조명을 더 추가해야겠다고 한다. 스펙터 노역꾼들에게서 스포트라이트로 쓸 수 있는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모아 주자.
스펙터 광산지대나 도심지 의지의 길로 가서 스펙터 노역꾼 녀석들을 혼내주자.
완료
의뢰를 수행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야르도
안녕하세용~ 이번 의뢰는 어디 보자.. 마룬씨의 개인 의뢰로군용~ 마룬씨는 지난 번에 있었던 엔젤릭버스터양과 이데아양의 합동 공연에 푹 빠지셨나봐용~ 특히, 이데아양이 더 좋은가봐용~ (캐릭터 이름)님은 누가 더 마음에 드시나용~?

당연히 엔젤릭버스터가..  
당연히 이데아가..  
1
가야르도
후후후. 진심이든 아니든, 중요하진 않지용~ 그럼 마룬씨의 로망을 위해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100개만 모아 주시겠어용~?
stop\0\0
가야르도
후후후. 진심을 말하는 것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죵~ 특히 저희처럼 일하는 사람들은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것도 중요해용~
yes\0
가야르도
고마워용~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스펙터 노역꾼 녀석들에게서 얻으실 수 있어용~
no\0
가야르도
(캐릭터 이름) 님 말고도 의뢰를 수행할 사람은 많아용~
진행중0
마룬
아,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의뢰했던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은 모두 모아 오셨나요?!



 그림자 상인단 코인 1개

 56499 exp
yes\0
마룬
헤헤헤. 감사합니다. 지난 번 공연은 혹시 보셨나요? 왠지 엔젤릭버스터 님보다 이데아 님에게 조명이 훨씬 더 적게 비춘 것 같더라구요~ 이데아 님이 더욱 더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 줄 거예요!
stop\npc\0
가야르도
마룬은 헬리시움 탈환 본부에 있어용~
stop\mob\0
마룬
앗, 의뢰한 스펙터 스톤 개수는 100개였어요. 100개는 있어야 이데아 님을 더 화려하게 비출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