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교신] 눈에는 눈, 이에는 이1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메로와 대화하기
퀘스트[교신] 좋은 상인, 나쁜 상인, 이상한 상인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0 / 50
스펙터 노역꾼 0 / 100



 213,938
'눈에는 눈, 이에는 이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메로씨에게 다시 연락해 보자.
진행중
로메로씨는 토네로씨와 대화해 본 결과, 결국 모든 문제의 원흉은 처음부터 가야르도씨였다고 결론내렸다고 한다. 이럴수가! 나도 이용당한 거잖아?! 용서할 수 없다! 로메로씨의 작전에 따라 가야르도씨의 버릇을 고쳐줘야겠다. 그 첫 번째, 가야르도씨가 최근 관심을 가지고 구매 중인 물품인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구하지 못하도록 스펙터 노역꾼을 스펙터 광산지대에서 쫓아 버리고,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50개 정도만 모아서 로메로씨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가야르도씨 혼내주기, 그 첫번째 작전은 잘 완료된 듯 하다. 이제 토네로씨에게 연락해 두 번째 작전을 시작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메로
마침 잘됐어 엔젤릭버스터양! 큰 맘 먹고 토네로와 통화했는데, 이제서야 모든 오해가 풀렸어! 정말 고마워. 결국 가야르도가 우리 둘 사이를 계속 이간질하고 있었던 거였어!

가야르도씨가요? 역시. 저도 도중에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어요.  
1
로메로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으면 바로 말했어야지! 속는 내내 아무것도 몰랐으면서 뭘!

...;; 그렇다고 해 두죠. 죄송해요. 본의아니게..  
2
로메로
됐어 됐어. 이제 와서 다 지난 일 갖고 뭘 그래. 아니 그보다 덕분에 가야르도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됐고, 다시 토네로와 의기투합하게 됐으니 일단은 고맙다고 해둘까?

조삼모사로군요!  
3
로메로
...새옹지마겠지. 뭐 어쨌든, 여차저차해서 나와 토네로가 힘을 합쳐 가야르도를 혼내주기로 했어. 당연히 도와 줄꺼지?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로메로
역시 시원시원하군! 가야르도는 최근 들어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엄청나게 매입하고 있는 모양이야. 이쯤 되면 이제 뭘 해야 할 지 알겠지? 스펙터 광산지대에 가서 스펙터 노역꾼들을 100마리 정도 쫓아 버리고,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50개 정도만 모아다 줘.
no\0
로메로
뭐야. 다른 바쁜 일이 있는거야? 생각이 바뀌면 연락 줘!
진행중0
로메로
그새 다 모아온거야?

 213938 exp
yes\0
로메로
빠르군! 좋아좋아. 이걸로 가야르도도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을 거야. 이제 마무리를 할 차례야! 토네로가 끝내주는 작전을 준비 중이라니 연락 한 번 해 보지 그래?
stop\default\0
로메로
스펙터 광산지대에 가서 스펙터 노역꾼들을 100마리 정도 쫓아 버리고,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50개 정도만 모아달라고 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