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교신] 그래도 비즈니스는 계속된다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퀘스트[교신] 화해 끝, 행복 시작?!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다이노르의 발톱 0 / 50



 210,937
'좋은 상인, 나쁜 상인, 이상한 상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뭔가 잘못 된 것 같아! 다시 토네로씨에게 전화해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진행중
토네로씨는 잘못된 일을 바로 잡자면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한다. 최근 전쟁 준비가 한창인 탈환 본부 측에 무기의 재료가 될 다이노르의 발톱을 모아달라고 한다. 발톱은 뒤틀린 숲 경계에 서식하는 다이노르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50개 정도만 모아서 가져다 주자.
완료
본의 아니게 토네로씨에게 진 빚을 갚기 위해 다이노르의 발톱을 모아 주었다. 혹시 로메로씨에게도 안 좋은 일이 생겼을까? 에이 설마, 실적을 올려준 쪽에는 문제가 없으리라 믿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연락해 보는 게 좋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여보세요..

토네로씨? 목소리에 힘이 없어요.  
1
토네로
이보세요..그야 당연하죠. 어디 사는 누구누구 씨가 최근 제 주 거래 종목을 싹 쓸어 담아버렸으니까요!

그건 오해에요. 제 말 좀 들어 주세요.  
2
토네로
오해를 풀고 싶다면 먼저 성의를 보여 주세요.

성의요? 아! 그럼 제가 어떤 것을 도와드리면 될까요?  
3
토네로
흠. 정 그렇다면 뒤틀린 숲 경계으로 가서 다이노르들을 잡고 다이노르의 발톱 50개를 모아 주세요. 탈환 본부 측에서 무기 재료인 발톱이 많이 부족할 테니, 지난 번에 구멍난 실적 정도는 다시 메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토네로
뒤틀린 숲 경계에 있는 다이노르를 잡으시고 나오는 다이노르의 발톱 50개입니다. 잊지 마세요.
no\0
토네로
성의도 안보이시는 분과 대화를 더 하고 싶지 않네요. 생각이 바뀌면 다시 연락주세요.
진행중0
토네로
벌써 다 모으셨나요?

 210937 exp
yes\0
토네로
빠르군요. 이 정도면 지난 번에 저에게 입히신 피해는 복구가 될 것 같아요. 아, 로메로의 소식은 들으셨나요? 그 쪽에도 무언가 안 좋은 일이 생긴 것 같은데. 로메로는 모든 것이 다 나 때문이라며 성질을 내고 있더군요. 혹시 이번에도 당신이 연관되어 있다면 한 번 연락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그럼
stop\item\0
토네로
다이노르의 발톱 50개입니다. 그것이 저에게 보이는 최소한의 성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