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어라, 금화가 어디 갔지?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교신] 불화의 도화선은 실적2 (진행중)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가야르도의 금화 주머니 0 / 1



 106,969
 로메로의 악성 재고 한박스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 어라? 어?! 어디갔지? 으앙~ 안돼~ 로메로씨의 악성 재고를 매입하라고 가야르도씨가 준 금화 주머니를 잃어버린 것 같다!
진행중
가야르도씨가 준 금화 주머니를 잃어 버리다니, 큰일났다. 어딘가에서 잃어버린 것 같은데. 근처 몬스터들을 혼내주다 보면 찾을 수 있지 않을까? 금화 주머니를 찾는 대로 로메로씨를 찾아가 악성 재고를 매입하자.
완료
다행히 금화 주머니를 찾아서 로메로씨의 악성 재고를 모두 매입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 어라? 어?! 어디 갔지?! 으아니?! 주머니에 구멍이?!! 으아아아아아앗!! 안돼~! 가야르도씨가 준 금화 주머니를 잃어버린 것 같아~!
1
(캐릭터 이름)
어떡하지? 어떡해~ 아니야, (캐릭터 이름). 침착하자. 어쨌든 구멍은 났고, 금화 주머니를 어딘가에 떨어뜨린 것은 확실해. 주변의 몬스터들을 혼내주다 보면 찾을 수 있겠지?
yes\0
(캐릭터 이름)
좋아! 찾을 수 있어! 힘내자, (캐릭터 이름)! 아자아자!
no\0
(캐릭터 이름)
가야르도의 금화 주머니가 없으면 로메로씨의 재고를 구입할 수가 없어!
진행중0
로메로
로메로씨! 악성 재고로 힘들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로메로씨의 악성 재고를 모.두.다! 제가 떠안기로 했어요. 히히.



 로메로의 악성 재고 한박스 1개

 106969 exp
yes\0
로메로
고마워. 이로서 이번 달 실적도 어찌어찌 평타는 칠 것 같아.

(고마워하는 로메로씨를 보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데? 이제 가야르도씨에게 악성 재고를 전달해 주자.)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 무슨 일이지? 내가 가진 악성 재고를 매입하러 왔다고? 그렇다면 상인단의 금화를 가져 와야 돼. 아무리 악성 재고라고 해도 공짜로 떠넘길 수는 없는 노릇 아니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