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열쇠공 젠의 모험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첫번째 탑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 깊은 곳... 열쇠공 젠이 말을 급박하게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일까?
진행중
젠은 잃어버린 동생을 찾으러 왔다가 오도가도 못하게 되었다며, 강한 사람이라면 어서 와서 자신을 좀 구해 달라고 한다. 젠이 있는 곳은 엘나스 산맥 깊은 곳의 성이라고 한다. 엘나스에 성이 있었던가?
완료
열쇠공 젠은 실종된 동생을 찾아 엘나스 지역을 헤메다 붉은 사자왕의 성까지 흘러 들어왔다고 한다. 강력한 몬스터들 투성이라 동생을 구하지도 못하고 누군가 도와줄 사람만 찾고 있었다는데... 대체 여긴 어디일까? 붉은 사자왕은 누굴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도와주세요~ 거기 아무도 안 계시나요? 누구 제 목소리가 들리시거든 절 찾으러 와주세요! 여긴 엘나스예요! 동생을 찾으러 왔다가 몬스터들 틈에 갇혀 오도가도 못하게 되고 말았어요~ 누구 친절하고 강한 모험가 안 계신가요?
yes\0
우왓, 대답하는 사람이 있을 줄이야! 그럼 어서 제가 있는 곳으로 와 주세요. 여기요? 여기는... 잘은 모르지만 엘나스인 건 분명해요! 엘나스 산맥 안에 있는 이상한 성의 첫번째 탑이에요! 엄청 센 몬스터들 투성이에요! 살려주세요!
no\0
으아아, 메이플 월드의 강한 모험가들은 다들 어딜 가버린 거야?
진행중0
오오, 감사합니다! 절 도와주러 오신... 응? 근육질에 턱수염을 기른 건장한 모험가가 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려 보이네? 그럼 그냥 반말 쓸게. 내가 왜 이런 위험한 지역에서 혼자 구조를 기다리고 있었는지, 그 기구한 사연을 들어봐.

 682200 exp
yes\0
내 이름은 젠. 엘나스 출신의 열쇠공이야. 한동안은 루디브리엄에서 일하고 있었지. 그럭저럭 돈이 모여서 얼마 전에 고향으로 돌아왔어. ...그런데 이게 웬일? 날 기다리고 있어야 할 동생이 사라지고 없었어.
yes\1
열심히 수소문 해봤지만 마을의 누구도 동생의 행방을 모르고 있었어. 가출이 아닌가 했지만 애늙은이 동생 녀석 성격에 그럴 리는 없었지. 혹시나 마을 밖으로 나왔다가 눈 때문에 못 돌아오게 된 건 아닐까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로 했어.
yes\2
그러다 보니 예전에는 사람들이 잘 안 가던 여기까지 오게 되었어. 예전에는 분명 막혀 있어서 못 오던 곳인데 뚫려 있길래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 오긴 했는데, 세상에나 이럴 수가 있나? 동생이 여기 잡혀 있는 거야!
yes\3
동생 녀석을 버리고 갈 수도 없고, 그렇다고 약한 내가 구할 수도 없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도와줄 강한 모험가를 찾고 있었어. 드디어 답해 주는 사람이 나타나다니, 훌쩍. 아직 세상은 밝구나.
yes\4
...응? 약한데 여기까지는 어떻게 왔냐고? 그거야 약해빠진 나 같은 사람이라면 당연히 익혀야 할 비기 죽은 척 하기를 사용했지. 그거라면 자신 있거든. 가끔 그러다 길에서 잠들어서 동사할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