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유렌스? 그게 누구지?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예고없는 포격이 남긴 것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99,054
'살아온 세월은 무시되지 않는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94레벨을 달성했으니 이데아님에게 가보자.
진행중
이데아님는 유렌스라는 사람을 알고 있냐며 지금은 비록 보잘 것 없는 노인이지만 그래도 한때는 대현자의 자리에까지 올랐던 인물이라며 무언가 도움이 될 것 같으니 한 번 가보라고 했다. 유렌스는 뒤틀린 숲 경계을 지나 유렌스의 오두막에 있다.
완료
유렌스님의 오두막에서 유렌스님을 만났다. 정말 이 사람이 도움이 될까 싶은 몰골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혹시 유렌스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요?  
1
이데아
… 아니오. 한때는 노바족의 대현자라 칭송받았지만 지금은 그저 보잘 것 없는 노인네처럼 초야에 묻혀 지내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런 상황에 자신의 능력을 썩히며 초야에 묻혀 지내는 것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지금은 아니마의 힘이라도 빌리고 싶은 심정이니까요.

괴팍한 노인이라 헬리시움이 어떻게 되든 신경쓰지 않는 모습이 얄밉지만, 그래도 옆에서 알짱대면 뭔가 좋은 정보라도 흘릴 지 몰라요. 지금은 전장도 교착 상태이니 당신이 유렌스 옆에서 그를 철저히 마크해 줘요.
yes\0
이데아
유렌스의 오두막으로 가시면 돼요. 그럼, 잘 부탁해요.
no\0
이데아
지금은 달리 할 일이 없어요. 그보다 정보가 더 중요합니다.
진행중0
유렌스
범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는군. 자네는 누군가?

 99054 exp
yes\0
유렌스
엔젤릭버스터라구? 아~ 그 노바의 아이돌로 유명한? 한 번 보고 싶었는데 잘됐군 그래. 잠시만 거기 그대로 서 있게. 찬찬히 훑어 보고 싶으니.
stop\npc\0
이데아
유렌스는 뒤틀린 숲 경계를 지나 유렌스의 오두막에서 만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