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증표의 정체는?!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스펙터 장교의 증표 0 / 1



 60,454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펙터 방패병들을 처치하다가 떨어진 물건을 주웠다. 무슨 증표처럼도 보이는데..
진행중
주은 물건의 정체가 궁금하면 이데아님에게 가져가 보자. 이데아님은 탈환 본부에 있겠지.
완료
이데아님에게 증표를 가져다 주었더니 매우 놀라면서 이 증표는 고위 스펙터 장교들에게만 허락된 스펙터 장교의 증표라고 한다. 해치운 녀석들 중에 스펙터 장교가 하나 끼어 있었나 보다. 그런데 왜 방패병인 건지는 잘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앗! 이것은!
1
(캐릭터 이름)
2
(캐릭터 이름)
3
(캐릭터 이름)
4
(캐릭터 이름)
뭔지 모르겠어! 흠.. 하지만 똑똑한 이데아 님이라면 알고 있으시겠지? 이데아 님에게 가져가볼까?
yes\0
(캐릭터 이름)
그렇다고 내가 똑똑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야. 이데아 님은 탈환 본부 막사 안에 계시겠지? 얼른 가보자.
yes\1
(캐릭터 이름)
혹시 잃어버리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을지도 몰라. 잘 챙겨둬야지.
no\0
(캐릭터 이름)
에이, 알게 뭐람. 일단 잘 챙겨두기나 해야지.
진행중0
이데아
음? 그건 뭔가요? 앗... 이건?! 스펙터 장교의 증표에요! 이것을 어디서 구하셨나요? 스펙터 장교들은 해치우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음.. 그런 건 잘 모르겠구 피타스 님의 부탁으로 방패병들을 혼내 주다가 주웠는데 방패병들이 떨어뜨린 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그곳에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1
이데아
흠. 원래부터 그 곳에 있었을 리는 없어요. 스펙터 장교들은 자신들의 증표를 이렇게 허술하게 관리하지 않을테니까요. 혹시, 방패병들 중에 혹시 상대하기가 조금 어려웠던 방패병이 있었나요?

있었나? 그랬던 것도 같고.. 잘 모르겠어요.  
2
이데아
…사실 전 병사들이 당신에 대해 왈가왈부할 때 그냥 동네 해결사 쯤으로만 생각했었죠. 그런데 스펙터 장교를 해치울 정도의 실력이라.. 병사들이 괜히 시끄럽게 떠들었던 게 아니었군요. 좋아요.  그럼 이렇게 하죠. 이제부터 당신이 탈환 본부의 마스코트가 되어 주세요.

엣? 마스코트라니, 싫어요 그런 건..부끄러운데  
3
이데아
마스코트라고 해도 지금과 달라질 건 없어요. 엔젤릭버스터의 활약상을 병사들에게 알리는 것으로 인해 당신을 좋아하는 병사들의 사기가 오를 겁니다. 카이저도 물론 활약을 해주곤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던 차에 잘 됐군요.

그, 그럼 카이저와 공동 작전 같은 것도 수행하고 그러나요?  
4
이데아
카이저와는 독자적인 노선으로 움직이시는 것이 편할 것 같군요. 카이저의 존재는 이미 스펙터 군단과 매그너스에게 충분히 견제당하고 있거든요. 지금은 적의 계산을 비틀 열쇠가 필요해요. 그리고 그것은.. 바로 당신.

(카이저와 함께 다닐 수 없다니, 실망스럽지만. 이데아 님은 절대 이해하지 못하실거야.) 으음.. 뭐 어쨌든, 지금까지와 별로 달라질 것이 없다면 그렇게 할게요.  
5
이데아
좋아요. 그럼 당장 병사들을 위한 위문 공연을 기획하도록 하죠. 노래 한 곡 정도는 당연히 부를 줄 알겠죠?

?!  
6
이데아
우훗! 농담이에요. 정말 위문 공연 따위나 시킬 거라고 생각한 건 아니겠죠? 저도 당신이 마음에 들기 시작하는군요. 아무튼 앞으로도 잘 해내시길. 같은 여자로서 응원할게요 후훗!

 60454 exp
yes\0
이데아
그럼 이 물건은 제가 맡아두죠.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