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두 가지의 성물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잔당 처치하기 (완료)



 168,000
'고위직 스펙터에게 정보 얻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님이 찾고 있는 것 같다. 가서 이야기를 해보자. 무슨 일일까?
진행중
이데아님은 판테온펜릴님을 찾아가서 성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라고 한다.
완료
펜릴님에게 성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이데아님에게 돌아가서 이후의 이야기를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어서오세요. 카탈리온님께서 스펙터들을 순식간에 처치하고 돌아오신 걸 보고 만족해 하시더군요.
1
이데아
아무튼 이전에 트레글로빅터를 처치하고 얻은 용의 신체부위 모양의 성물들에 대해 조사를 좀 해봤어요.
2
이데아
성이 점령당하기 전 사용하던 방식과 거의 유사하지만 다른 점이 있어서 고민중이었어요. 당신이 벨데로스와의 전투를 준비하는 동안 저는 매그너스에게 닿을 수 있는 열쇠를 준비하는거지요.
3
이데아
아무튼 막힌 부분이 있어서 판테온에 계시는 펜릴님께 조언을 좀 구해보려고 해요. 펜릴님과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저에게 전달을 해 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이데아
그럼 판테온으로 가서 펜릴님을 만나보세요.
no\0
이데아
바쁜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진행중0
펜릴
오호, 이데아님으로부터 성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러 오셨다구요?

트레글로와 빅터로부터 얻은 성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1
펜릴
그 방식은 예전 신전에서 연구되던 봉인방식이군요. 다만 매개가 되는 물건이 조금 다른 점이 존재하네요. 당연히 술식을 뒤틀어 이전과 똑같이 쓰지 않는게 정상이긴 하지만 근본을 뒤집지 않는 이상 골자가 되는 방식은 동일하다고 할 수 있어요.

무슨 얘기인지 잘 모르겠지만...  
2
펜릴
성물을 합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한데 성물을 형성할 때 매개가 되는 재료들이나 생명체에 관한 성분이 존재할 거예요. 그것들에 대해 알 수 있다면 성물의 병합은 쉬운 일이지요. 가서 이데아님께 제가 추가로 해드리는 이야기를 전해 주세요.



험한 숲속길 조심해서 가세요. 고대 노바의 수호가 당신과 함께 하시기를...

 168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