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트레글로에게 가는 길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각오와 현실 (완료), 더 강해질 필요가 있겠어요 (완료), 노바족의 부름 (완료), 성채 탈환 개시 (완료)


 깨진 플라스크 0 / 40
보라색 시약의 피조물 0 / 100



 415,200
'지하동 돌파 - 지하 1층'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폭군의 성채 내부에서 수행할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 줄 것이다. 이데아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실험실 지하 1층 3구역의 보라색 시약의 피조물들을 100마리 처치하고 머리에 달린 깨진 플라스크를 40개 모으자.
완료
트레글로의 피조물들을 처치했다. 이데아에게 다음 임무를 받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안녕하세요, 임무를 수행하러 오셨군요.
1
이데아
고심 끝에 다음 목표를 트레글로의 실험실을 공략하는 것으로 정했어요. 사실 빅터트레글로 사이에 큰 힘의 차이가 있다고 보진 않지만 트레글로쪽에 더욱 정보가 많기 때문에 결정한 사항이에요.
2
이데아
당신은 폭군의 성채 입구로 돌입해서 실험실 지하 1층 3구역을 향해 가 주세요. 티로의 정찰에 따르면 트레글로에게 가는 길은 화학약품으로 강화된 피조물들이 그 경로를 지키고 있다고 하는군요.
3
이데아
일단은 탐색전이라고 생각하면 될거예요. 트레글로의 피조물 들 중에서도 티로의 정찰에 의해 발견된 보라색 시약의 피조물들을 100마리 처치해 주세요. 그리고 그들의 특징에 대해서 조사하기 위해 머리에 달린 깨진 플라스크들을 40개만 구해 오세요.
yes\0
이데아
아, 일단 이번 일에서는 직접 플라스크를 구해 오시면 되지만 향후부터는 필요한 연락은 D-02 발신기를 통해 하도록 하지요. 잘 가지고 계시죠? 그럼 출발해 주세요.
no\0
이데아
준비가 되면 다시 이야기하세요. 충분히 준비가 안된 모양이군요.
진행중0
이데아
트레글로의 피조물들은 모두 처치하셨나요? 그리고 물건들은 모두 구해오셨어요?

 415200 exp
yes\0
이데아
흐음... 기괴한 물건들이군요. 이런 걸 머리 위에 꽂고 있다구요? 아무튼 정신이 멀쩡하던 시절부터 트레글로의 센스는 이해할 수가 없군요. 차라리 꽃이라도 꽂으면 좋으련만.
yes\1
이데아
아무튼 이 손대기도 싫은 플라스크들은 연구를 진행해 볼게요. 다음 일을 수행할 준비가 되면 저에게 말해 주세요.
stop\item\0
이데아
깨진 플라스크40개 구해 주세요. 아직 충분히 구해오시지 못한 것 같군요.
stop\mob\0
이데아
보라색 시약의 피조물들을 100마리 처치해 주세요. 아직 충분히 처치하시지 못한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