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새로운 적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성문의 봉인재료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단단한 등뿔 0 / 50
역사 스펙터 0 / 100



 226,000
'방어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토네로가 새로운 적에 대해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한다. 도심지 암시장의 토네로와 이야기하자.
진행중
토네로는 스펙터 중 크고 힘 센 놈이 있다며 역사 스펙터로 불리는 스펙터들을 100마리 처치하며 행동양식을 알아보고 반응성 검증을 할 단단한 등뿔50개 구해다 달라고 한다. 역사 스펙터는 도심지 서쪽 경계에 많이 있다.
완료
토네로에게 역사 스펙터들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고 반응성 검증을 할 물건을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수호자양반, 이번에도 할 일이 있어. 스펙터중에 힘이 무지 센 놈이 발견된 모양이야.
1
토네로
임의로 역사 스펙터라는 이름으로 부르기로 했는데 어떤 놈인지에 대한 정보가 없어. 혹시 수호자양반은 오다가다 본 적이 있나?
2
토네로
아무튼 그 놈에 대한 정보가 없으니 역사 스펙터들과 겨뤄보고 어떤 놈들이었는지 좀 이야기해줘.
3
토네로
그리고 반응성 검증에 뭔가 하나정도 감이 안잡히는게 있다는데 그 놈들이 실마리가 될지도 몰라. 도심지 서쪽 경계 지역에 있는 역사 스펙터100마리 처치하고 단단한 등뿔을 50개쯤 가져다줘.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토네로
그래. 힘 센 놈들이라니 조심하고.
no\0
토네로
슬슬 봉인식 연구도 막바지인데 조금만 더 하면 된다구.
진행중0
토네로
그래, 역사 스펙터는 어떤 녀석들이었어?

듣던대로 무식하게 생겨서 공격 당하면 엄청난 기세로 뛰어오더군요. 하지만 힘이 전투의 전부는 아니니까요.  
1
토네로
흠, 위협적인 존재라는 측면에선 어때?

그렇게까지 위협적인 존재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되려 기술이 뛰어난 쪽이 더 힘들수도 있지요.  
2
토네로
그럼 역사들이 가지고 다니는 물건은 구해온거야?

 226000 exp
yes\0
토네로
이건 또 희한한 물건이군. 등뿔이라니 하하. 아무튼 이데아씨에게 전달하도록 할게. 마지막 연구결과가 나올때까지 기다려 달라구.
stop\item\0
토네로
역사 스펙터들이 가지고 다니는 물건, 못 구했어? 50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