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스펙터의 기호품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그란디스의 그림자가 하는 일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스펙터캔디 0 / 30
게릴라 스펙터 0 / 100



 272,500
'경쟁 관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야르도와의 일을 완수하자 토네로가 카이저를 찾는다. 그와 이야기를 해보자.
진행중
토네로는 스펙터들의 특별한 기호품을 거래물품으로 취급하기를 원한다. 헬리시움 도심 중앙게릴라 스펙터100마리 처치하고 스펙터캔디 30개를 구해오자.
완료
토네로에게 신상품을 구해다 주었다? 잘 팔릴까? 스펙터캔디라니 신기한데...그런데 로메로씨도 나를 찾고 있는 것 같다. 찾아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아아, 수호자양반. 이번에 내 거래품목에 새로운 걸 추가하려고 하는데 말야. 좀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어. 상인은 항상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물건을 취급해야 최상의 마진을 남길 수 있다고. 블루오션이라는거지. 블루오션.
1
토네로
게릴라 스펙터들이 주로 기호품으로 사용하는 사탕이 있어. 난 그냥 스펙터캔디라고 부르는데 이게 게릴라들의 집중력과 잠복시 각성에 도움을 준다는구만.
2
토네로
몰래 하나를 구해서 먹어봤더니 효과가 끝내주더라고. 이거 팔면 반드시 대박날거야. 하지만 대량 생산을 위해서는 성분을 분석하기 위한 샘플이 여러 개 필요해.
3
토네로
게릴라 스펙터들을 100마리 처치하고 스펙터캔디를 30개 정도만 구해다 줘. 이정도면 성분을 확인해 낼 수 있겠지.
yes\0
토네로
역시 시원시원하게 수락해줘서 좋아. 수호자양반 힘이면 그리 어렵진 않을거야.
no\0
토네로
어, 불렀는데 기껏 와놓고 해주기 싫은거야? 어쩔 수 없지.
진행중0
토네로
어, 부탁한 물건은 다 구해온거야?

 272500 exp
yes\0
토네로
오! 내가 봤었던 그 스펙터캔디가 맞군. 어디보자. 이 정도면 충분하겠어. 이거면 정말 큰 이윤을 남길 수 있을 거야!
stop\item\0
토네로
스펙터캔디 30개를 다 구해오지 못했군. 힘내줘.
stop\mob\0
토네로
게릴라 스펙터을 100마리 처치해 달라구. 아직 부족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