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문헌 조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퀘스트성문으로 진입하려면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근원의 수확 0 / 1



 190,900
'탈환 본부에 엄습하는 스펙터의 그림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펜릴이 해야할 일에 대해 말할 것이 있다고 한다. 그녀와 대화를 해보자.
진행중
북쪽 성소에 있는 사제인 아도르대신전 내부에 있는 클리앙에게 문헌조사 정보를 모아오자.
완료
펜릴이 준 일을 완수했다. 그 사이 벨더가 급히 카이저를 찾고 있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릴
사실 이데아님의 요청에 미리 손을 써놓아 신전의 문헌들을 미리 사제들에게 조사해 두도록 했습니다. 그들과 이야기하여 정보를 취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펜릴
북쪽 성소에 있는 사제인 아도르대신전 내부에 있는 클리앙에게 문헌조사 정보를 듣고 저에게 돌아와 주세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펜릴
부디 카이저님의 앞 길에 축복이 있기를.
no\0
펜릴
계속 정보는 조사해 두겠습니다. 이데아님에게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가셔야 할테니 다시 오십시오.
진행중0
펜릴
클리앙과 아도르에게 얻은 정보들을 말씀해주세요.

(전해들은 이야기를 전달했다.)  
1
펜릴
문헌에서 괜찮은 발견들이 있었군요. 봉인식을 이루는 생명의 에너지를 클리앙이 발견했는데 그 생명에 에너지에 관한 고대 노바의 서적을 아도르가 발견했군요. 이 책을 참조해서 연구를 더 진행해 봐야 될 것 같군요.

 190900 exp
yes\0
펜릴
느긋하게 연구결과를 기다리시게 해드리고 싶지만 본부 쪽의 동태가 심상치 않은 것 같군요. 

벨더님께서 카이저님을 긴급히 찾고 있습니다. 벨더님에게 가 보세요.
stop\item\0
펜릴
클리앙과 아도르를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보고 오세요. 클리앙은 제 옆에 있고 아도르는 북쪽 성소에 있습니다.
stop\quest\0
펜릴
클리앙과 아도르를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보고 오세요. 클리앙은 제 옆에 있고 아도르는 북쪽 성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