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토네로의 시약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부작용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48,540
'성문으로 진입하려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토네로가 시약을 만들고 있다. 이야기를 나누고 시약을 받아가자.
진행중
로메로에게 시약을 전달하자. 그리고 경과를 지켜보자. 그리고 토네로에게 반응을 전달하면 될 것 같다.
완료
로메로를 도와주고 토네로에게 반응을 이야기해 주었다. 이제 다시 이데아에게 돌아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아. 시약은 완성됐어. 흐흐. 사실 로메로가 하려고 했던건 틀린 일은 아니야. 그저 시약 제조하는 솜씨가 형편없을 뿐이지. 나 역시 스펙터들이 사용하는 독약이 트레글로의 화학지식에서 기인했다고 보고 그쪽의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어.
1
토네로
로메로에게 줄 시약을 만들고 남은 약병들은 트레글로의 화학약품들에 대한 대비책을 연구하는데 사용할거야. 지금 시약을 가져가서 로메로한테 시약을 먹이고 경과를 관찰해봐. 그리고 어땠는지 나에게 알려주면 돼.
yes\0
토네로
자 여기 시약. 좀 보기 괴로운 색이지? 그치만 어쩔 수 없다구. 안먹으려고 하면 입을 억지로 붙잡고서라도 먹이도록 해. 하하.
no\0
토네로
로메로가 트림과 방귀로 사망해서 동네방네 소문이 나도 좋단 말이야? 이제 보니 수호자양반도 꽤 매정하구만? 하하하.
진행중0
토네로
그래, 로메로의 반응은 어땠어?

음, 발작은 금세 멎었는데… 음…  
1
토네로
그래, 내 욕하지?

그렇죠, 뭐.  
2
토네로
하하하. 역시 예상대로의 반응이라니, 로메로답구만. 아무튼 시시껄렁한 일에 어울려줘서 고마워. 아, 이데아씨가 수호자양반 찾고 있더군. 한 번 가봐.

 148540 exp
stop\quest\0
토네로
아직 로메로에게는 다녀오지 않은거야? 그 친구 죽기전에 어서 다녀오라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