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실.험.한.다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메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독극물 재료 모으기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0,000 필요



 222,222
'부작용'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메로는 구해다준 스펙터식 맹독으로 무언가 시약을 만드는 것 같다. 기다려달라고 했으니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시약을 마신 로메로는 과연 괜찮을까? 찬찬히 살핀 뒤 거래의 조건 대로 10000메소를 주도록 하자.
완료
로메로는 불그락푸르락한 얼굴로 괴성을 질러대었다. 시약의 부작용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메로
음... 이걸 이렇게... 저걸 저렇게... 오오오... 좋은 반응이다. 됐어! 맑고 먹음직스러운 시약이 완성됐다. 형씨, 달리 기다리라는게 아니고 이 시약 한번만 먹어봐. 절대로 안전할거야.뭐 일종의 임상실험이라고도 할 수 있으니 보수는 제대로 지급할게.

(...순식간에 제조한 저런 엉터리같아 보이는 약품을 먹으라는건가...뭐 방법이 없을까?)  
1
로메로
형씨, 거절하지 말고, 얼른 마셔. 쭈욱-

음, 제가 메소를 드릴테니 로메로씨가 시약을 마시는 것은 어떤가요? 절대 안전하다고 말하셨으니 꽁돈이 생기는 건데, 설마 그림자 상인단이 이런 거래를 거절하진 않겠죠?  
2
로메로
어?! 그…그런거야? 하긴 내가 만든 시약이니까 안전하고 보수를 지급하고 실험할 걸 돈을 받고 실험을 한다?! 그럴싸한데?! 그 제안 받아들이자.

음, 그럼 마시는거 보고 바로 메소를 지급할게요. 안전한 일이니 10000메소면 충분하겠죠?  
3
로메로
그...그런가? 듣고보니 그렇군. 그래 조금만 기다려. 마음의 준비를 좀 하고...고민되는데...
yes\0
로메로
마...마셔볼까... 꿀꺽꿀꺽... 음. 괜찮은데? 하하! 괜찮아! 괜찮다고!!

(당장은 괜찮을지 몰라도... 조금 지켜보고 다시 말을 걸어보자.)
no\0
로메로
음... 마시려면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 것 같아. 지금 공복이거든...
진행중0
로메로
아...음... 하하하. 괜찮은 것 같군. 좋은 시약이야 정말.

음... 메소를 드려야 할 것 같네요. 역시 안전한 약인데요?  
1
로메로
헉!!!... 커엌... 으읔...뿌우...으잉으잌...

로...로메로씨 괜찮으세요?!  
2
로메로
으...으아...배...뱃속에서...부글부글한게...넘쳐흐른다!!! 아!!! 하으아아아아하하하!!!

(크...큰일이다. 로메로씨는 얼굴이 불그락푸르락해져서 이 세계의 언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말하고 있다. 어떻게 하지?)  
3
로메로
사...살려줘...

 222222 exp
stop\default\0
로메로
어? 형씨 10000 메소도 없으면서 무슨 거래를 제안한거야? 아니지 이런건. 사기라구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