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세번째의 수호병은 벨데로스?!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라이벌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98,270
'트레글로에게 필요한 것'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데로스에 대해 이데아와 이야기를 나눠 보자.
진행중
그란디스의 그림자 상인단과 일을 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토네로와 이야기해보자.
완료
토네로와 도심지역에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벨데로스라… 어렸을 때의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전투에 관해선 누구보다도 뛰어났고 강력한 힘을 지녔지만 마음은 은근히 약한 아이였죠.

벨데로스가 매그너스 휘하에 있을 줄이야...더 큰 힘을 찾아간 곳이 매그너스의 품 안이었던 것이군요.  
1
이데아
카이저님이 충격을 받으시는 것도 이해하지만 현실을 직시해야 해요. 벨데로스의 평소 실력이나 이번에 동원한 군대의 규모를 보았을 때 베일에 가려졌던 매그너스의 세번째의 수호자가 바로 벨데로스일 가능성이 높아요. 

......  
2
이데아
특히 카이저님에게 사용했던 기술은 매그너스를 연상하게 할만큼 너무 흡사했어요. 그러니 만에 하나 벨데로스와 다시 만났을 때 주저없이 검을 겨눌 마음의 준비정도는 해두셔야해요.

옛 친구라도 노바의 안전을 위협하는 자라면 언제든지 싸울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3
이데아
아무튼 유렌스 영감에게 전달 받은 정보에 따르면 매그너스는 기존 노바 왕실의 수비방식을 이어받아 결계만 다른 것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4
이데아
원래 왕의 옥좌에 다다를 수 있는 열쇠를 만들려면 세 명의 수호자가 지닌 왕의 인장을 모두 모아야 하죠. 지금은 빅터와 트레글로가 수호자를 맡고 있죠. 아마 그들이 왕의 인장을 하나씩 나누어 보관하고 있을 거예요. 그리고마지막 세번째의 인장은...

세번째의 인장은?  
5
이데아
휴, 제가 관리하고 있었지요. 옥좌의 앞은 바로 저의 집무실이었으니까요. 항상 깨끗하던 집무실이 다른 사람의 손에 더럽혀졌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좀 불쾌하네요.

하하...  
6
이데아
변절한 수호자들을 물리치고 왕의 인장을 회수하기 위해서는 상인단의 정보가 필수적이에요. 전에 유렌스 영감을 통해 상인단과 이미 접촉하신 것으로 알고 있으니 상인단에 대해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는 없겠죠?
yes\0
이데아
상인단은 애초에 우리와 긴밀한 공조관계를 맺고 있었죠. 도심지역진출도 상인단의 공이 적지 않았어요. 이 곳 도심지 암시장 바로 근처에 있는 토네로를 만나보세요.
no\0
이데아
당신이 적임자에요. 잊지 말았으면 좋겠군요.
진행중0
토네로
수호자 양반 오랜만이야. 여기서 다시 만날 줄은 몰랐네.

장사를 하기엔 별로 좋은 장소가 아닌 것 같은데...  
1
토네로
전쟁통에 도대체 뭘 파는지 궁금하겠지만 장사라는게 그렇게 단순하진 않거든. 이럴 때야 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상인들이 생각하는 건 잘 모르겠어요. 그나저나 저는 이데아님의 말을 듣고 찾아온 길이에요.  
2
토네로
그렇군. 네가 그 거래의 대가를 받으러 왔군. 뭐, 나야 누가 되었든 큰 상관은 없지만. 그럼 우리 상인단이 준비한 정보를 받겠어?

 98270 exp
yes\0
토네로
좋아. 일단 트레글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까? 정보를 정리하는 동안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말을 걸도록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