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유렌스의 심부름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빅터와 트레글로의 저주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옐로스피의 모피 0 / 50
 다이노드의 날카로운 송곳니 0 / 50



 238,068
'필요한 것 전달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는 잔심부름을 해주면 이데아에게 보낼 서신을 주겠다고 한다. 귀찮지만 심부름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유렌스는 추위를 이겨내기가 힘들다며 옐로스피의 모피 50개를 구해다 달라고 했다. 또 어디에 쓰려는지 알 수는 없지만 다이노드의 날카로운 송곳니50개 구해다 달라고 한다.

상인단 비밀 접견지 뒤편에 있는 공존의 숲에서 다이노드옐로스피를 동시에 찾을 수 있는 것 같다.
완료
유렌스에게 시킨 심부름을 했다. 모든 심부름이 끝났으니 유렌스에게 서신에 대해 말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아우 삭신이야. 나이를 먹으면 무조건 고생이라고. 카이저 자네도 예외는 아니지. 지금이야 스펙터들을 베어넘기고 팔팔거리며 돌아다닐지 몰라도 늙으면 농사를 짓기 위해 변신을 해야할지도 모른다네.
1
유렌스
아무튼 뼛속을 파고드는 이 추위를 견디기가 힘들어. 자네도 나이를 더 먹으면 무슨 얘긴지 이해하게 될걸세. 그런데 웬만한 모피로는 효과도 없고 직접 구하기도 귀찮단 말이지.
2
유렌스
자네는 변신도 할 수 있고 힘도 세니까 그런건 쉽게 구하잖나. 그러니까  옐로스피의 모피 50장만 구해오게. 다이노드의 날카로운 송곳니50개 같이 구해다줘. 공존의 숲에 같이 서식하거든. 늙은이 얼어서 죽는걸 눈 뜨고 보고만 있을 수는 없는거 아닌가.
yes\0
유렌스
아, 생명연장이 이루어졌구먼. 허허. 좀 더 노바 동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겠어. 이게 다 카이저 덕이지, 암.
no\0
유렌스
아, 노인 동사하는걸 방치하는 수호자가 여기에 있네! 노인 죽는다, 이놈아!
진행중0
유렌스
모피랑 송곳니는 다 구해왔나? 얼어 죽을 지경이라네.

 238068 exp
yes\0
유렌스
좋…좋은 모피다. 이걸로 좀 더 오래 살 수 있겠군. 역시 모두의 수호자일세, 기특허이 홀홀. 이건 뭐 작은 성의일세.
stop\item\0
유렌스
카이저가 되어서 아직 그것도 못 구해 온겐가? 영 이름이 아깝구만. 에잉...

옐로스피의 모피 50장이랑 다이노드의 날카로운 송곳니 50개 일세. 공존의 숲다이노드, 옐로스피 둘 다 서식하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