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지속적인 물자 확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정보를 전달하자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블루스피의 모피 0 / 30
 다이노그의 앞다리살 0 / 30



 173,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룬이 부탁할 일이 있다고 한다. 이야기해보자.
진행중
마룬은 마지막 보급임무라며 다이노그를 사냥해서 다이노그의 앞다리살30덩이, 블루스피를 사냥해서 블루스피의 모피30장 구해달라고 부탁했다.

블루스피블루스피의 목초지에, 다이노그언덕으로 가는 길에서 찾을 수 있다.
완료
마룬은 여러 번의 부탁을 미안해하며 많은 보수를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룬
카이저님, 계속 부탁만 하게 되서 죄송해요.원활한 보급작업을 위해서 도움을 주셨으면 해요.
1
마룬
지난 번에 부탁 드렸던 것과 비슷한 내용인데, 다이노그를 사냥해서 다이노그의 앞다리살30덩이를, 블루스피를 사냥해서 블루스피의 모피30장구해다 주셨으면 좋겠어요. 가능하실까요?
yes\0
마룬
감사합니다! 여느 때처럼 보수는 잘 챙겨드릴게요.  다이노그를 사냥해서 다이노그의 앞다리살30덩이 구해다 주시고 블루스피를 사냥해서 블루스피의 모피30장 구해다 주시면 되요!
yes\1
마룬
블루스피블루스피의 목초지에, 다이노그언덕으로 가는 길에서 찾을 수 있어요.
no\0
마룬
음, 본 임무가 있으시니까요. 힘드시면 어쩔 수 없지요.
진행중0
마룬
카이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보급물자들은 구해오셨나요? 굉장히 급하답니다.

 173200 exp
yes\0
마룬
지난 번처럼 정말 질 좋은 물품들이군요. 실력이 좋으셔서 고기가 변질되기 전에 가져오시는 것에 대해서는 항상 감탄합니다. 감사드려요.
yes\1
마룬
어디보자 보수는... 네? 보수가 필요 없다고요? 역시 노바의 귀감이세요. 감사합니다!
stop\item\0
마룬
카이저님, 다이노그를 사냥해서 다이노그의 앞다리살30덩이, 블루스피를 사냥해서 블루스피의 모피30장 구해다 주세요. 지금은 조금 모자란 것 같네요. 블루스피블루스피의 목초지에, 다이노그언덕으로 가는 길에서 찾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