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한번 더 물자 확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개발 완료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잃어버린 보급품 0 / 30
다이노르 0 / 100



 151,3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리시움 탈환 본부마룬이 보급 문제로 한번 더 부탁할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헬리시움 탈환 본부마룬뒤틀린 숲 경계에서 사람들을 괴롭히는 다이노르 100마리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추가로 이들이 가지고 있는 잃어버린 보급품들을 30개 되찾아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보급로에서 수송대의 식량을 노리던 사나운 짐승들을 격퇴했다. 이제 좀 더 원활한 보급을 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룬
카이저님 판테온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름이 아니라 예전에 보급로 확보에 도움을 주셨는데 한 가지 문제가 더 발생했어요.
1
마룬
현재 제대로 된 호위를 받지 못하고 위험한 수송을 할 때가 있어요. 그 과정에서 보급로 근처의 굶주린 짐승들이 보급품 식량을 노리고 공격을 해오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지요.
2
마룬
원활한 보급을 위해 다이노르들을 처치해 주시겠어요? 음… 한 100마리 정도면 녀석들도 기가 죽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 또 이들이 빼앗은 보급품들을 모아 놓았다면 누락된 물품 중 30여개정도는 찾았으면 좋겠어요.
3
마룬
카이저님, 도와주시겠어요?
yes\0
마룬
고맙습니다. 뒤틀린 숲 경계에서 다이노르100마리 처치하고 잃어버린 보급품30개 되찾아 주세요.
no\0
마룬
다른 분에게 부탁해 볼게요. 걱정이네...
진행중0
마룬
잃어버렸던 보급품을 많이 찾아 오셨네요. 보급로쪽에 몬스터들의 극성도 줄었다고 보고가 들어오고 있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151300 exp
yes\0
마룬
보급품은 정리해서 병사들에게 나눠주도록 할게요.
stop\default\0
마룬
뒤틀린 숲 경계에서 다이노르100마리 처치하고 잃어버린 보급품30개 되찾아 주세요.
stop\item\0
마룬
아직도 보급품이 많이 부족해요. 잃어버린 보급품을 더 찾아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맙습니다. 뒤틀린 숲 경계에서 다이노르를 처치하고 잃어버린 보급품30개 되찾아 주세요.
stop\mob\0
마룬
아직도 보급로를 공격하는 다이노르들이 많아요. 뒤틀린 숲 경계에서 다이노르100마리 처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