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크리스티나의 부탁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리스티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쪽 성소
퀘스트마을 주민을 돕자 (진행중)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0 / 50



 105,9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더의 부탁을 듣고 움직이려던 중 남쪽 성소크리스티나가 가는김에 부탁을 좀 들어달라고 한다. 어려운 사람을 돕자.
진행중
크리스티나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수집해 달라고 한다. 구한 모피는 판테온벨더에게 가져가면 된다.
완료
벨더는 구해온 모피를 보고 만족해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리스티나
아. 카이저. 이렇게 다시 보게 되어서 기쁘네요. 벨더님을 돕고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사실 저도 카이저를 믿고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어요.
1
크리스티나
사원에서 사용할 제단과 의복 등에 쓰일 의복재료들이 필요하거든요. 어느 정도는 자급자족을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모자라서...
2
크리스티나
카이저가 본부지역 숲으로 가는 김에 모피를 좀 구해다 줄래요? 마음같아선 같이 가고 싶지만... 자리를 비우기가 힘드네요.
3
크리스티나
부탁을 들어주실거죠?
yes\0
크리스티나
고마워요. 정말 믿음직하네요. 모피가 필요한 곳은 이 곳이 아니라 판테온이니까 판테온벨더님에게 구한 모피를 가져다 주시면 좋겠어요.
yes\1
크리스티나
모피는 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의 것을 보수해서 쓰기로 했어요. 50개 정도 가져가시면 될 거예요.
yes\2
크리스티나
꼭 몸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다치시면 싫어요... 그리고 제가 언제나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no\0
크리스티나
얼굴을 본 것만으로도 괜찮으니 부탁을 들어주지 않아도 되요.
진행중0
벨더
아, 카이저인가. 크리스티나에게서 모피를 이리로 가져올 것이라 들었네.

 105910 exp
yes\0
벨더
음, 흠은 있지만 보수해서 쓸 수 있는 모피들이군. 이 모피들은 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펜릴님과 이야기 해 놓겠네. 수고했네.
stop\default\0
크리스티나
구해오신 모피는 판테온벨더님에게 전해주세요.
stop\item\0
벨더
크리스티나에게서 모피를 이쪽으로 전달해 줄 거라고 들었네만... 충분히 구해오지 않은 것 같군.  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수집해 오면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