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반격 준비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긴급 물자 조달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5,675
'창룡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가 다음 임무를 전달하려는 것 같다. 지휘관 막사로 가서 피타스를 만나보자.
진행중
판테온의 기사대장 카탈리온과 상의하여 창룡포라고 불리는 대포를 수송하자.
완료
판테온에 도착했다. 카탈리온으로부터 창룡포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본부로 가져갈 수 있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오오, 카이저님! 덕분에 병사들이 힘을 되찾고 있소! 전장에서 활약해야하실 분에게 물자 조달 같은 임무를 드려서 죄송스럽소이다.

괜찮습니다. 해야 할 일이었는걸요.  
1
피타스
껄껄껄, 하지만 일반병이 만족하고 강성해져야 전투의 효율도 오르는 법이지요. 그나저나 카이저님께 부탁할 다음 중요한 임무가 있다오. 혹시 창룡포라고 하는걸 들어보시었소?

음... 창룡포라... 노바 역사책에 나오는 고대 노바의 무기 이름이었던가요?  
2
피타스
역시 카이저님 하하하! 다름이 아니라 그 창룡포의 사용에 허가가 내려졌소. 몇천년만이지… 현재 판테온에서 창룡포의 재구성이 거의 완료되었다고 하오.

재구성?  
3
피타스
음! 이 피타스가 설명드리기엔 너무 복잡한 이야기요! 자세한 이야기는 판테온으로 가서 카탈리온님을 만나보고 그 창룡포를 수송해주시면 되오.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피타스
판테온카탈리온이 미리 언질을 받고 기다리고 있소. 창룡포라… 어떤 물건일지 두근두근하구만!
no\0
피타스
이 일은 중대사요! 꼭 맡아 주셔야 하오! 카이저님만 믿고 있단 말이오.
진행중0
카탈리온
아, 카이저. 피타스님께 전달받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판테온에는 오랜만에 오는거겠군요.

 75675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