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더 다양한 물자 확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블루스피의 모피 0 / 50



 141,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보급과 관련해서 마룬도 부탁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블루스피의 목초지로 가서 블루스피를 처치하고 마룬이 부탁한 블루스피의 모피를 50장 모아가자.
완료
본부의 병사들도 더 따뜻하게 밤을 보낼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룬
오랜만이에요! 카이저님. 하룬의 쌍둥이 동생 마룬입니다. 하룬의 부탁으로 물자를 조달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한 가지 부탁을 했으면 해서요.
1
마룬
물자 조달이 원활하지 않아서 병사들이 곤란에 처해 있다는 이야기는 들으셨을거예요. 하룬이 담당하고 있는 식료보급도 문제지만 병사들이 쓸 이불이나 옷가지 등도 부족하거든요.
2
마룬
이 근처 동물들의 모피는 질이 좋기로 소문이 났어요. 블루스피의 목초지에 서식하는 블루스피의 모피를 50장 정도 모아주실 수 있으세요? 가족과 떨어져있는 병사들도 추운 밤을 따스하게 지낼 수 있을거예요.
yes\0
마룬
감사합니다. 병사들도 카이저님 덕에 더 좋은 환경에서 힘든 전투도 버텨낼거예요. 블루스피의 목초지 지역에 서식하는 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모피를 50장 구해다 주세요. 부탁드릴게요.
no\0
마룬
어쩔 수 없지요...병사들이 걱정이네...
진행중0
마룬
모피 50개를 모아오셨네요! 어디보자… 정말 질 좋은 모피에요!

 141500 exp
yes\0
마룬
감사합니다! 보급은 어느정도 충분해진 듯하니, 지휘관 막사에 계시는 피타스님을 만나보세요. 기다리고 계신답니다.
stop\item\0
마룬
병사들이 추위에 떨고 있어요.  블루스피의 목초지 지역에 서식하는 블루스피에게서 모피를 50장만 구해다 주세요.